1회에 30층 7분 내 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2회까지는 쉽습니다. 2칸씩 올라도 무리없고요.
3회부터는 힘듭니다.

6회까지하면 180층인데 얼마 안되는 것 같지만
굉장히 힘들고 옷이 다 젖습니다.

5Km 정도 뛰고 온 것과 비슷한 정도로 힘드네요.
(이건 제가 러닝을 자주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시간도 크게 소모안되고 다이어트에 분명히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