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stentialism

#000.<일기> 

" 나는 왜? 태어났는가? " 

" 나는 누구인가? " 

" 나는 왜? 존재하는가?.... " 

 

어린 시절부터 이런 생각을 종종 해왔다. 

많은 질문과 생각을 해보았지만 

결국 위로만 받을뿐, 

인생에 진정한 해답과 정답은 얻지 못했다. 

 

<종교>나 <철학>에 대해서도 깊진 않지만 

수박겉핥기 식이라도 탐구해 보았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내 인생의 의미에 

대한 갈증을 쉽사리 해결해 주진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