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적 민주주의를 지향한다는 것은 박정희 정신을 따랐다는 뜻이다.

일제의 군인으로 생활했던 박정희는 반서방적 성향을 가지고 있었다. 이집트의 나세르를 동경했던 박정희는 군부 쿠데타를 일으켜 정권을 잡았다. 나세르는 서방세력을 몰아내고 수에즈 운하 국유화를 단행하며 전 세계의 군부 독재 세력에게 영감을 준 인물이다.

이때문에 박정희는 서구식 민주주의를 싫어하고 민족적 민주주의를 주창했다. 유교문화를 결합시킨 권위주의적 민주주의를 말한다.
박근혜가 전승절에 참석하여 시진핑, 푸틴과 나란히 선것은 박정희의 정책을 그대로 따른 것이다. 본인이 반서방 성향이라는 것을 만천하에 드러낸 것이다.

박근혜는 독자적으로 반서방 세력과 접촉하면서 미국과 충돌할 수 있는 정책들만 골라 추진했다. 그중에서도 사우디 원전건설은 미국과 상의도 없이 독자적으로 추진했다. 사우디는 현재 핵무기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위험국가이다. 사우디는 반미친중성향의 파키스탄과 군사협정을 맺고 핵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때문에 사우디 원전건설은 핵무기 개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본다. 따라서 베네수엘라의 마두로와 비슷한 정책들을 추진한 것이다.
일본 우익세력인 아베 신조도 사우디와의 공동 핵 개발 추진이 암살의 배경이 되었다는 주장도 제기된 바 있다.
아베 신조는 통일교하고도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통일교가 일본우익세력과 한국 민족적 민주주의 세력을 연결시켜서 반서방 연합을 추진했다는 것이다. 과거에도 일본 우익세력은 박정희, 전두환 등 한국군부세력과 연합하여 핵개발을 시도했었다.
통일교는 개신교에서 나온 보수적인 종교 단체이다. 창시자인 문선명이 개신교(장로교) 신자였기 때문이다. 한국의 개신교는 민족주의/보수주의 성향이 강하다. 유교성리학과 토착 신앙(무속, 새벽기도)이 결합되어 있다. 종교에 지나치게 심취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현실 판단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결국 종교때문에 나라에 문제가 발생한다.
2025~2026년 특검 수사 결과,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와 통일교(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사이의 정교유착 의혹이 제기되어 수사가 진행 중이다.
- 주요 의혹 및 관련 내용
1. 통일교 청탁 의혹: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통일교 측으로부터 청탁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으며, 특검은 이를 수사하고 있다.
2. 대선 자금 지원 의혹: 2022년 대선 당시 통일교 측이 국민의힘에 거액의 자금을 지원했다는 의혹이 있으며, 통일교 고위 간부를 통해 관련 조사가 진행되었다.
3.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한학자 통일교 총재가 도박 첩보 보고서와 관련하여 대통령실에 보고되었음에도 사건 배당이 되지 않았다는 의혹과 함께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구속 및 재판이 진행된 바 있다.
4. 국민의힘 경선 관련: 2021년 국민의힘 대선 경선 당시 통일교 관련자가 다수 투표에 참여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경선 무효 논란이 일었다.
이재명 정부가 통일교 특검해서 정교분리 원칙을 주장하고 문재인 정부가 차별금지법을 제정하는 것도 다 미국이 한국좌파들을 이용해서 민족적 민주주의를 약화시키려는 시도였다. 하지만 한국에 개신교 등 보수종교주의 세력의 저항이 워낙 강성하고 정치권이 종교계와 연결되어 있어서 번번이 실패하였다. 한국의 보수종교주의 세력은 미국(서방)과 상극이다. 유교에 기반한 민족적 민주주의를 주장하면서 반서방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불구하고 보수우파가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여전히 박정희 정신(민족적 민주주의)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인들의 유교사상이 반미를 부추기는 것 같다. 유교사상은 중국의 사상이기에 문화충돌이라고 봐도 될것 같다.
이재명도 통일교 특검 및 수사 그리고 정교분리 제대로 하지 않으면 자리가 위태로워질 가능성이 높다. 미국과 보조를 맞추고 협력하지 않는 정권은 오래가기 어렵다. 그럼에도불구하고 한국인들 중 특히 60대 이상 사람들은 유교사상 및 민족주의 성향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 미국하고 맞지 않는 것 같다. 이들이 나랏일을 많이 그르치고 있다. 국제정세를 객관적으로 읽지 못하면 퇴물이기에 정치 일선에서 물러나야 한다.
한국은 러시아나 사우디가 아니다. 자원, 식량, 금융, 기술, 시장 등 모든것을 미국에 의존하고 있는 나라이다. 민족적 민주주의에 빠져서 미국과 사이가 나빠지면 나라가 무너질 수밖에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