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달고 며칠 있다 일베 와보니 저런 개소리 댓글이 달렸길래 찾아봤다
'공산주의자들에 의한 민간인 피살자 수는 「대한민국 통계연감」(1952년)에 12만2799명, 국방부刊 「한국전쟁사」(1977년)에 12만8936명(男 9만7680명, 女 3만1256명)이라는 통계'
전국적으로 12만명 이상이 학살되었는데 두살 짜리 애건 여성이건 닥치는데로 학살함. 소위 반동분자의 가족들까지, 우파 성향 사람들의 씨를 말리려는 작업.
서울 점령 직후인 1950년 7월17일 서울 서빙고 역전 백사장에서 30명의 학살이 있었다. 그 중 일곱 명이 여자였고, 두 살, 여섯 살짜리 어린이도 포함되어 있다. 또 경기도 포천군 신북면에서 있었던 31명의 집단학살을 보면 여섯 살 이하의 아이들이 네 명, 여성이 13명이었다. 반면에 공무원은 세 명, 軍 관계자는 한 명에 불과했다. 忠北 청주에서는 전체 피살자 172명 중 여자와 열 살 이하의 어린이가 41명에 달했다.
당시 조선노동당이 규정한 「처단」의 대상은 민족반역자, 親美 및 親日 분자로 되어 있다. 내무성의 지시문서上에는 이들 反혁명세력을 국회의원, 각료, 道지사 및 경찰서장, 판·검사, 右翼단체 책임자, 악질경찰, 미국 및 일본을 경제적으로 적극 원조한 자 등으로 명기하고 있다.
조선노동당은 「選別的(선별적) 처단」이라는 지침을 내려보냈지만, 「악질」, 「책임자」 혹은 「적극 원조한 자」 등의 기준은 이미 무차별적인 학살 가능성을 열어 두는 것이었다.
親日派 처벌을 위해 만든 反民特委(반민특위) 검찰관을 지냈고, 金九 주석의 판공실장을 지낸 신현상씨가 대전형무서에서 피살당한 것은 좋은 例이다.
대도시 지역이었던 서울·인천 지역 총 1522명의 민간인 被학살자 직업을 분류해 보면, 전체 비율 중 공무원과 경찰·군인, 그리고 右翼단체 관련자 등이 269명으로 상대적으로 많은 수를 차지한다. 상업 내지 사업자 혹은 노동자 등이 전체의 거의 절반을 차지했고, 나머지는 학생이거나 未詳(미상)인 경우가 많았다. 학살 대상자 중에는 기자도 다섯 명 포함되어 있었다. 그 외에 미국 대사관 근무자나 방첩대 관련자들도 있었다. 그러나 이 자료만 가지고는 왜 상업을 하거나 농업 혹은 학생까지도 학살의 대상이 되어야 했는지는 알기 어렵다.
당시 정치보위국은 일선 내무서와 함께 학살을 자행했으며, 지역內 左翼세력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자위대 혹은 치안대의 지원을 받았다. 그들은 점령지역에 대한 통치권을 확보하고, 정규 인민군이 南進(남진)하는 동안 후방지역의 안전 확보와 보급선 유지, 군사 동원체제 완비 등의 목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인천상륙작전의 성공과 유엔군 및 국군의 반격으로 황급히 후퇴하면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보복을 사전에 차단하고자 향후 敵이 될 만한 인사에 대한 무차별적 처단을 집중 감행했던 것으로 보인다.
300명 이상이 희생된 市·郡·區만도 19개 지역에 이른다. 忠南은 전라지역과 가까웠던 서천·강경 등이, 京畿는 양평·가평·포천 등 북부지역의 피해가 컸다.
명단 중에 특이한 점 : 전체 학살자 중에 83%가 전라도
민간인 학살의 최대 피해지역은 湖南지역이다. 全南 4만3511명, 全北 5603명 등 4만9114명이 피살되었는데, 이는 명부에 나타난 전체 피살자의 83%에 달하는 수다. 희생자가 가장 많이 난 영광 지역에서는 2만1225명이 피살되었다. 그 외에 영암 7175명, 장성 4306명, 나주 3596명, 고창 2364명이 피살되었다.
즉 지금 전라도에 빨갱이가 많은 이유는 여순반란때 남로당 빨갱이들이 전남쪽을 휩쓸며 우익인사와 그 가족들을 학살하고 625때 점령한 인민군이 남은 우파와 그 가족들을 또 학살하고, 625가 끝나고서도 지리산에 들어간 빨치산들이 밤에 주변 지역을 휩쓸며 또다시 남은 우익집안을 학살해서 애국우파 유전자는 전멸하고 김대중 같은 자들만 남았기 때문.
반대로 경상도는 낙동강 전선 사수하면서 인민군에게 점령 안 당해 노무현 장인 같은 빨갱이들도 살아남았지만 우파집안도 살아남았기에 정상적인 국민 비율이 높다
그리고 저 짱개 빨갱이가 말 하는 '진실화해위에 접수된 것중' 이란 내용에서 진실화해위가 어떤 조직인지 알아보자

응 노무현때 정권 쥔 똥팔육 부정선거 빨갱이들이 북괴 짱개가 아닌 한국정부와 미국이 잘못한 거 털어서 선전선동하겠다고 만든 조직.
이미 짱개 북괴가 학살한 내용은 625 끝난 직후부터 다 통계 나왔으니 너네 (한국과 미국? 짱개와 북괴 간첩이 보기엔 너네겠지) 가 잘못한 것도 새로 접수받고 찾겠다는 불순한 목적이지
그런데 그 진실화해위에서 '접수된 것' 중에 80%가 미군 한국군 잘못이라네.
그럼 12만 2천건의 인민군이 한 학살 이 20%면 미군 한국군이 그 4배로 더 학살했고 50만명 죽였다는 거냐?
나처럼 팩트체크하면서 안 까면 모르는 사람은 그런가 하고 헷갈리게 말 돌리는 수법이 아주 똥팔육스럽다
개소리도 작작해야지. 아 진짜 짱개 북괴 간첩새끼들 서북청년단 마려워서 다시 댓글 달아줬다

자세한 소스기사 링크는 여기다
https://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nNewsNumb=200302100069
625때 북괴 짱개 실드치는 개소리 하는 새끼들은 모두 얼굴 좀 깠으면 좋겠다. 대체 어떤 유전자를 받았기에 그런 썩은 마인드가 나오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