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esara.life/archives/51493
SCIF: 이것은 계획적인 선거 조작이다
.. .
에 의해
테라제츠–
2026년 1월 9일 금요일 오전 6시 35분
9

SCIF
@TheIntelSCIF
앤트림 카운티의 정밀 감식 결과, 2020년 선거에서 도미니언 투표기의 오류율이 68%에 달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는 고의적인 선거 조작입니다.
미시간주 감사 결과, 도미니언 투표기는 대규모 투표 불일치를 유발하고 부정행위 및 결과 조작을 가능하게 하도록 “의도적이고 고의적으로 내재된 오류를 갖도록 설계”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llied Security Operations Group이 실시한 감사에서는 개표기, 소프트웨어 로그 및 투표용지가 분석되었으며, 68%의 오류율과 고의적인 취약점 존재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부패한 주 정부 관리들은 이를 “부정확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일축하고 초기 집계 오류를 인적 오류 탓으로 돌렸지만, 이 보고서는 우리가 처음부터 알고 있었던 사실, 즉 인적 오류가 아니라 이러한 목적을 위해 특별히 조작되고 설계된 것임을 정확히 밝혀줍니다.
특히, 카르텔과 연루된 것으로 알려진 투표용지 인쇄 회사인 런벡(RunBeck)은 아무런 감독도 받지 않고 도미니언(Dominion)과 협력하여 도미니언의 기계가 투표용지를 읽고 소프트웨어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스템 오류와 판정은 선거를 조작하는 수많은 방법 중 하나일 뿐, 사실상 부정선거입니다.
전 미 육군 정보 장교 출신인 세스 케셸 대위는 2020년 대선에서 통계적으로 불가능한 이상 현상을 폭로합니다. 1896년까지 거슬러 올라가 92% 이상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식별 데이터들이 2020년 대선에서는 어째서인지 모두 잘못되었다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