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해군 법무감실(JAG), 60명의 무고한 애국자들을 투옥하는 데 일조한 전 J6 검사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5년 12월 17일

 

 

 


 

 

 

미 해군 법무감실(JAG) 수사관들이 월요일 밤 워싱턴 D.C.에 있는 맷 베크위스 전 연방 지방검찰청 차장검사를 그의 자택에서 체포하고, 반역죄와 적군 방조 혐의로 기소했다고 Real Raw News가 보도했습니다.

 

베크위스는 베테랑 검사로, 바이든 행정부가 J6 작전을 통해 국회의사당에서 평화 시위를 벌이던 60명의 시위대를 불법적으로 기소한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체포 상황에 정통한 JAG 소식통은 RRN에 베크위스의 궤변과 조작된 증거가 무고한 사람들을 투옥시켰다고 전했습니다.

 베크위스는 올해 트럼프가 백악관에 복귀한 직후 해고되었고, 닷새 후 아무런 증거도 없이 MAGA 지지자들이 트럼프와 그의 아내를 투옥하거나 교수형에 처하라고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고 후 그는 개인 변호사 활동을 재개했고, 트럼프 행정부의 법무부를 "무기화된 검찰 세력"이라고 맹렬히 비난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바로 그 운명의 날, 표현의 자유를 행사하는 무고한 애국자들을 상대로 불법적인 공격을 자행한 것은 베크위스였다고 합니다.

 

 "1월 6일 국회의사당을 방문했다는 이유로 1,500명이 넘는 선량한 사람들이 기소됐고, 물론 사면이나 감형을 받았지만, 그게 중요한 게 아닙니다.

 

<< 바이든을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움직였는지 아십니까? 법무부와 FBI까지 포함해서 4,500명이 넘습니다. >>

 

무고한 사람들을 감옥에 가두는 데 수십억 달러가 낭비되고 있습니다. 베크위스는 그중에서도 최악이었죠. 진정한 '네버 트럼퍼'였고, 법무부를 위해 증거를 조작한 파렴치한입니다. 이건 반역죄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그에 대한 기소장을 봉인해 왔고, 마침내 실행에 옮겼습니다."라고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그는 또한 체포가 치밀하게 계획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몇 주 동안 감시를 통해 베크위스의 동선을 추적했고, 포토맥 강이 내려다보이는 포기 바텀 지역의 고급 콘도미니엄에서 보내는 그의 일상적인 저녁 시간을 정확히 파악했습니다.

밤 10시 직후였습니다.  

월요일, 번호판이 없는 SUV 차량들이 한 줄로 늘어서서 콘도미니엄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특수 장비를 착용한 무장 요원들이 로비로 진입해 엘리베이터와 복도를 정밀하게 봉쇄했습니다.

당시 아내가 아닌 여성과 술을 마시고 있던 것으로 알려진 베크위스는 법무감실(JAG) 요원들이 15층에 있는 자신의 호실 문을 부수고 들어오자 깜짝 놀랐습니다.

 

RRN이 확인한 바디캠 영상에 따르면, 선두에 선 경찰관이 "손들어! JAG 영장이다!"라고 소리쳤습니다. "명령에 불복종하면 테이저건을 쏘겠다!"

 

여성은 소파 뒤로 엎드려 몸을 숨겼고, 베크위스는 저항하며 "당신들은 여기 있을 권한이 없어!"라고 외쳤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권한이야." JAG 요원이 말하며 떨고 있는 베크위스의 몸에 테이저건을 발사했습니다.

"경찰의 폭력이야." 베크위스는 중얼거리며 힘없이 쓰러졌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JAG(군법무관)는 베크위스를 제압하고 수갑을 채운 후, 훌쩍거리는 그를 지하 주차장으로 끌고 갔다고 한다. 그곳에는 JAG 차량들이 대기하고 있었고, 베크위스는 곧 구금 시설로 이송되어 신원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다.

 

베크위스가 삼엄한 군사 시설에서 기소 절차를 기다리는 가운데, 이번 사건은 충성심, 정의, 그리고 민간과 군사 감독 사이의 모호한 경계에 대한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다.

양극화된 미국 사회에서 이 체포는 새로운 논쟁을 촉발하거나, 더 깊은 분열을 초래할 수 있다.

 

<<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한때 막강한 권력을 wield했던 검사의 몰락은 워싱턴에서는 누구도 안전하지 않다는 사실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

 

 

 

 

이제 미국내의 모든 안티파를 지지하는 폭력배, 극좌세력, 역적들은 체포되어 관타나모로 직행할 것이다.

이것들은 전세계 자유 민주주의를 신봉하는 민주시민들의 적이다

 

관타나모 수용소(GITMO)는 강화되고 확장되었습니다 .

바티칸 요원, 생명공학자, 세계주의 자금 제공자 등 고위험 수감자들은 현재 새로 완공된 지하 시설에 수용되어 있습니다.

2,000시간이 넘는 군사 심문에서 나온 자백은 인도적 지원을 가장하여 무기화된 바이러스를 사용하고,

코로나19 부스터로 MK-Ultra 칩을 재활성화하며, 달을 기반으로 한 복제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는 계획을 입증합니다.

 

내가 관타나모에 대하려 바라는 희망은 다음과 같은 것이다

모든 자유시민은 이 정체에 대하여 좀더 깊이 알고 관심을 더 가져 주기를 바란다.

 

그러나

모든 카발의 주구와 악한들은 이거 믿지 말기를 바란다.

황당무게한 소리라 일축하고 잘먹고 잘 살아라.

그러나 갑자기 닥친 체포조에게 순순히 체포당하여,, 관타나모로 조용히 꺼져라.

 

죽음이 너희를 심판하기 될때 까지 모든 증거를 가지고 격렬하게 저항하기를 바란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