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read=262816
2025년 12월 14일

FBI가 공개한 정보로 미국인들에게 "최고의 경계 태세"를 유지하라는 경고가 발령됐다.

글쓴이: 소르차 파알, 그리고 그녀의 서양 구독자들에게 보고된 내용에 따르면

오늘 크렘린궁 에 유포된 새로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SC ) 보고서는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고하는 듯합니다 . 이 보고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어제 육군-해군 풋볼 경기 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 속에 환영받았다는 점 을 먼저 언급하며, 워싱턴 포스트 가 보도한 다음과 같은 내용도 덧붙였습니다. " 서방 관리들은 우크라이나 협상단과 FBI 간의 회담을 둘러싼 비밀주의에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키예프의 수석 협상대표인 루스템 우메로프 는 최근 몇 주 동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특사인 스티브 위트코프를 만나기 위해 세 차례 미국을 방문했으며 , FBI 국장 카쉬 파텔과 부국장 댄 봉기노와도 비공개 회담을 가졌습니다 ."

지난주,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자국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외 전쟁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한 문서인 " 미국 국가 안보 전략 "을 발표했다고 이 보고서는 지적합니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9월 25 일 발표한 " 국내 테러 및 조직적 정치 폭력 대응 " 각서 에 이은 것으로 , 해당 각서에서는 " 최근 몇 년 동안 미국에서 끔찍한 암살과 기타 정치적 폭력 행위가 급격히 증가했다... 찰리 커크의 끔찍한 암살 사건 이후에도 용의자의 이념에 동조하는 일부 인사들은 이 악랄한 살인을 옹호하고 환호하며 더 많은 정치적 폭력을 적극적으로 부추겼다 "고 경고했습니다.

국내 테러와 조직적인 정치적 폭력에 대응하기 위해, 팸 본디 미국 법무장관은 지난주 " 모든 연방 검사, 법 집행 기관, 법무부 보조금 지원 기관에 보내는 메모 "를 발표했는데,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지적이 있었습니다. " 팸 본디 법무장관은 FBI에 법무부가 국내 테러 조직으로 규정하는 단체 목록을 작성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지난주 본디 장관은 모든 연방 검사와 법 집행 기관에 메모를 보내 대규모 이민과 국경 개방을 지지하는 극단적인 견해를 가진 사람들, 급진적인 성 이데올로기, 반미주의, 반자본주의 또는 반기독교주의를 신봉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광범위한 사람들을 겨냥했습니다... 이 메모는 또한 가족, 종교, 도덕에 대한 전통적인 견해에 적대감을 보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러한 지적에 대해 토마스 E. 브르조조스키 전 미국 법무부 국내 테러 담당 고문은 미국 국민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했습니다 . " 본디 메모는 작전 명령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요원, 분석가, 자금 지원자들에게 다음에 무엇을 누구와 함께 해야 하는지를 지시하며, 이러한 명령은 실제 ​​사람들과 조직에 거의 즉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경계 태세를 갖추고 있지 않았다면, 지금 당장 그렇게 해야 합니다 .

이 보고서는 FBI 가 미국 의 내부 적들 과 그 생활 방식을 위협하는 세력 에 맞서 활동하는 것은 사실 새로운 일이 아니라고 지적합니다. FBI 스스로도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기 때문입니다. " FBI는 1956년 미국 공산당의 활동을 방해하기 위해 COINTELPRO(방첩 프로그램)를 시작했습니다... 1960년대에는 쿠 클럭스 클랜, 사회주의 노동자당, 블랙 팬서당 등 여러 국내 단체로 활동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 또한 2020년 에는 다음과 같은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 " 닉슨 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 국내 시위 운동에 대한 광범위한 감시를 위한 정부의 오랜 비밀 계획서 일부가 작성된 지 50여 년 만에 공개되었습니다... 백악관과 미국 정보기관 대표들이 작성한 악명 높은 '휴스턴 계획'은 FBI 국장 J. 에드거 후버조차 불안하게 만들 정도로 다양한 비밀 작전을 구상했습니다... 제안된 활동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 반체제 단체, 특히 블랙 팬더스를 감시하는 것부터 사무실 침입 사건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

법무장관 본디가 내부 적들을 검거, 체포, 기소하라는 지시를 내린 후, FBI가 이 보고서를 통해 권한을 확대 집행하는 과정에서 스티브 프렌드 특수 요원을 언론 과의 무단 접촉을 이유로 해고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이 해고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국 탐사 저널리스트 라라 로건이 " 정부를 실제로 누가 운영하는가? "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한 직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영상에서 로건은 연방 내부고발자 변호사 티모시 V. 신델라 박사를 인터뷰하며 다음 과 같이 밝혔습니다. " 신델라 박사는 거대한 연방 기관을 운영할 때, 시스템 내부의 충성파들이 상관이 볼 수 있는 것과 절대 보고받지 못할 것을 통제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지도부가 비전을 공유하는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지 않으면 조용히 약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대통령이 부패 척결 지시에 서명하고, 법무장관이 이를 집행하겠다고 약속하고, 심지어 무기화 실무 그룹까지 구성했는데도, 연방 검사보가 수사관들에게 법무부 내부의 부패를 조사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상황을 설명합니다. 신델라 박사는 이러한 지시가 후방에서 내려온다고 말합니다." 수사를 은폐하고 자신들을 보호하는 조직적인 이념 네트워크 .

[참고: 본 보고서에서 따옴표 안에 나오는 일부 단어 및/또는 구문은 정확한 대응어가 없는 러시아어 단어/구에 대한 영어 근사치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육군-해군 훈련장에 도착하자 환호하는 군중들이 함성을 질렀습니다
. https://youtu.be/k70J1sTgA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