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미국본사와의 소송을 국내에서는 법무법인 대륜 1곳에서만 진행하고 있어 그 독점이 너무 심각합니다.
아시다시피 쿠팡국내소송은 대부분 무료,1~2만원의 착수비로 국내소송을 하는 공익 소송이 대부분이어서 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미국본사를 상대로 하려면 대륜밖에 소송을 할 수 없는데, 국내 민사는 99,000으로 열 배 값을 내야합니다. 미국 형사소송은 22만원이구요.
현재 개인차원에서 보도 보고 대륜에 접수하신 분들이 주한미군을 합쳐 약300명쯤 됩니다. 우리 단체에서 가족들까지 모아서 200여명을 단체로 한꺼번에 등록하겠으니 1인당1~2만원 할인을 요청해달라고 했습니다. 두어번 조율이 오가더니 (1)공익차원 소송 (2)최소비용 이라고 단체200명을 등록한다는데 만원도 안깎아주더군요. 법장사하는 거 보고 놀랬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대륜이 내 건 계약조건에 승소에 대한 계약 조건이 추상적으로만 표기되어, 정말 끝까지 승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인가...?에 의문이 들었습니다. 제 눈엔 이슈를 타고 피해자들에게 수임료따먹고 흐지부지 될 것 같습니다. 미국소송5년까지 바라본다면서요...
32만원에 200명 단체등록하는 데 협상력자체를 짓밟는 변호인단이 공익이 아니라 사익 집단 아닙니까? 미국 유학생들도 미국 현지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 뻔히 아니,, 대륜이 한국에서 법장사하고 흥분한 쿠팡피해자들에게 바가지 씌워서 너무 비싸게 불르는데다 승소도 보장못하는데 분노들합니다. 저는 이런 사회 현상을 언론에 제보했습니다.
미국 소송안하셔도 좋습니다. 쿠팡을 응징하겠다는 변호사새끼들을 여론으로 응징해주실 분들 저희와 의견을 모아 주십시오. 눈팅만 하셔두 되고 욕을 써주셔두 되고, 응원 해주시거나 속보공유 등 우리 단톡방이 지치지않도록 응원을 받고자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전 일개 개인이며,,,평범한 사회인입니다. 그래서 조금의 정의감으로 용기를 내어 번호를 깝니다. 이것은 제 원번호입니다. 010-7769-3463 쿠팡과 쿠팡의 악어새를 응징하도록 여론으로 도와주십시오! 대한민국의 모든 언론사, 방송국, 기자들에게 자료를 첨부하여 고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