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realrawnews.com/2025/12/jag-arrests-trumps-former-press-secretary-for-treason-and-espionage/


Real Raw News에서 전한 바에 따르면, 미국 해군 법무감(JAG) 요원들은 금요일 오후 봉인된 기소장을 집행하여 전 백악관 대변인 스테파니 그리샴을 반역죄와 간첩죄로 구금했습니다.
그리샴은 FBI 국장 캐시 파텔의 2023년 저서 "정부 갱스터: 딥 스테이트, 진실, 그리고 우리 민주주의를 위한 전투" 부록에 등장하는 최근 체포된 딥 스테이트 인물입니다. 그녀는 2021년 회고록 "지금 질문을 받겠습니다"에서 트럼프를 비난하고 그가 J6를 사주했다고 비난하기 전에 대변인(2019-2020)과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2018-2019)의 비서실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증거도 없이 트럼프 대통령이 엘립스에서 연설하는 지지자들을 선동하여 국회의사당을 습격하고 당시 부통령이었던 마이클 펜스를 찾아 교수형에 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선동적이고, 형편없이 쓰여진, 과장된 이 책은 트럼프와 그의 행정부를 비방하는 데 217페이지를 할애했으며, 대통령이 대통령직을 위해 인척 등용, 편애, 협박, 뇌물 수수에 가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JAG 소식통은 Real Raw News에 그리샴의 반증 가능한 문자 메시지 때문에 2020년 11월 대통령과 법무장관 권한대행 제프리 로젠이 작성한 봉인된 기소장에 그녀의 이름이 올라간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리샴은 출판사 하퍼콜린스로부터 7자리 수의 선금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300억 달러 규모의 은행 계좌를 보유한 부유한 민주당 정치 활동 위원회인 액트블루(ActBlue)로부터도 상당한 금액을 받았습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JAG는 액트블루가 그리샴이 책 초고를 쓰기 한 달 전에 그녀의 은행 계좌에 220만 달러를 입금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증거를 확보했습니다.
그리샴의 체포에 대해 잘 아는 JAG 소식통은 RRN에 "그녀가 거짓과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퍼뜨리기 위해 돈을 받았다는 걸 증명할 겁니다. 하지만 그녀가 저지른 다른 헛소리에 비하면 그건 사소한 일이죠."라고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그리샴은 처음부터 딥 스테이트(Deep State)의 심복이었다. 그녀는 대변인 자리에까지 침투하여 대통령과의 친밀함을 이용해 민주당 인사들과 특권적인 소통을 공유하며 대통령을 축출하려 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대변인과 멜라니아 여사의 비서실장을 역임하는 동안, 그녀는 척 슈머와 낸시 펠로시 등 민주당 고위 인사들과 기밀 자료를 불법적으로 공유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반역과 간첩 행위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다. "우리는 그녀에 대한 증거와 증인 진술을 오랫동안 수집해 왔습니다. 그녀의 체포는 정당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미국에 적대적인 외국 정보기관과 무단 접촉을 유지했습니다."
금요일, JAG 요원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차량을 타고 그리샴을 캔자스주 플레인빌에 있는 그녀의 목장에서 북쪽으로 약 32km 떨어진 스톡턴에 있는 "남자 친구 집"까지 추적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집에서 세 시간을 보낸 후 메르세데스 스포츠 쿠페에 올라타 집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집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오클라호마에서 네브래스카까지 이어지는 235마일(약 390km) 길이의 183번 고속도로를 남쪽으로 달리던 그리샴을 JAG 요원들이 포위하고, 헝클어진 차림의 그녀에게 손을 머리 위로 높이 들고 차에서 내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녀가 휴대전화를 꺼내려 하자, JAG 요원은 운전석 창문을 깨고 문을 열어준 후 그리샴을 인도로 끌고 갔습니다. 그녀는 백인 경찰들이 흔히 듣는 말, "이게 뭐야? 내가 누군지 알아?"라는 말을 꺼냈습니다.
그리샴은 군 처리 센터로 압송되었다고 우리 소식통이 마무리하면서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