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갱이들은 섹스를 좋아한다 (Feat. 김영삼 졸개 사쿠라 빨갱이 이명박의 붉은 정체)

 

 좌파 유튜버 이동형도 매불쇼에서 "내가 니들보다 섹스 100배는 더 많이 했어, 이 새끼들아!"라며 2030 남성들을 조롱하고 성적으로 비하하는 발언을 하고, 김건희 여사의 캄보디아 봉사 활동을 갖다가 빈곤 포르노라는 망발을 지껄인 장경태 역시 어제 성추행 걸리고, 하여간 빨갱이들은 참 섹스에 미친 더럽고 음란하고 추잡한 년놈들이다. 물론 이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좌파 빨갱이들이 다 그렇다. 일단 본 컨텐츠 들어가기에 앞서, 송해 이후 국내 최고령 연예인 타이틀을 갖고 있던 원로 배우 이순재 선생님께서 별세하셨다. 삼가 故人의 冥福을 빈다. 이로써 국내 최고령 연예인 타이틀은 1936년생인 "너희들이 게 맛을 알아?"로 유명한 신구 선생님께서 가져가시게 되었다.

 

 이순재, 그는 원로 배우이기도 하지만 전두환 민정당 창당 발기인이자 김영삼 정부 시절 민자당 국회 의원을 지낸 인물로 대한민국 보수 정치의 큰 산이기도 하다. 이재명 대통령 역시 이순재 선생님께 문화예술인들에게 주어지는 가장 높은 훈장인 금관문화훈장을 수여했다 한다.

 

 다음, 이명박 대통령이 장동혁 지도부를 향해 윤석열과의 절연을 주장하고 나섰다.

 

https://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25/11/27/2025112790254.html

 

 

 역시 박근혜 대통령 불법 사기탄핵 주범이자 김영삼 졸개-6.3 폭동 주동자 운동권 빨갱이-상놈의 자식답다. 상기하지만, 그의 아버지 이름은 이충우가 아니라 이떡쇠로, 그는 노비의 자식이고, 그가 쓴 자서전 [신화는 없다](1995) 역시 장진성(본명 위철현, 제382광수) 등 여러 위장탈북광수 무리들의 탈북 스토리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새빨간 거짓말 투성이다. 지만원 박사는 지난 2007년 17대 대선 당시 한나라당 경선에서 박근혜를 당선시키기 위해 포항까지 내려가서 이명박의 비리와 족보를 캐고 다니다가 이명박에 고소를 당해 감옥까지 갔다 왔다.

 

 물론 그가 대통령으로서의 직무 수행 능력만큼은 오히려 박근혜나 윤석열보다도 더 뛰어났으나, 그는 이념적 측면에서 봤을 때는 정통 우파와는 거리가 있는 이념적 맹인, 즉 '이맹'이었다. 광우병 촛불 난동 당시 청와대 뒷산에 가서 빨갱이 노래 [아침 이슬](1971)을 부르며 눈물을 질질 짜며 스스로를 되돌아 봤다는 걸 자랑스럽게 떠벌리며 이념의 시대는 갔다며 되도 않는 중도실용주의 타령을 한 것은 이 바닥에 거의 20년 가까이 있었던 이 바닥 고인 물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사실이다. 그는 박근혜와 우병우가 적극 파헤치고 있던, 자신과 노무현-문재인이 짜고 저지른 성완종 게이트와 LCT 게이트를 은폐하고 내각제 개헌을 통해 이재오, 반기문, 홍준표 등을 앞세워 자기만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문재인-박지원과 야합, 새누리당 내 탄핵 62적 무리들을 배후 조종하여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 사기탄핵-구속시키는 데 앞장섰고, 결국 본인 또한 문재인에 토사구팽당해 박근혜를 따라 감옥에 들어갔다 나오게 되었다. 그 이명박의 행보를 그대로 똑같이 빼 닮은 두 인간들이 바로 한동훈과 이준석이다.

 

 단, 이명박이 그래도 김영삼과 다른 점이 하나 있다면, 앞서 말했듯이, 김영삼은 아는 것도 없고 무식해서 대통령으로서 직무 수행 능력도 매우 형편없고 쓰레기 종량제, 공직자 재산 공개 의무화, 한총련 사태 강경 진압, 이 3개 정도를 제외하면 딱히 이렇다 할 업적이 없고 무엇보다 임기 말에 IMF라는 희대의 빅똥을 싸질러 나라를 김대중 세력에 갖다 바쳤지만, 이명박은 그래도 서울시장-대통령 재임 시절 일은 잘 해서 청계천 복원, 4대강 사업, 아덴 만 여명 작전,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극복, 경제 영토 세계 3위, 20-50 클럽 가입, 평창 올림픽 유치, G20 정상회의 개최, 경상수지 1조 달러 달성, 버스카드 환승할인제, 5.24 조치 등 굵직굵직한 업적들을 많이 남겼다는 것이다. 물론 난 박근혜가 이명박과 똑같은 말을 하면 박근혜도 꽉꽉 채워진 논리와 팩트로 까 버릴 것이고, 박근혜도 제대로 작정하고 까면 깔 게 한 트럭이다. 참조로 BBK, 다스, 도곡동 땅, 이런 것들 전부 싹 다 이명박의 더러운 부정-부패가 맞다.

 

 이 밖에 오세택이라는 어느 빨갱이 목사 한 놈이 교회에 태극기와 인공기를 같이 달아야 한다는 식의 망발을 쳐 지껄인 모양인데, 이렇게 제정신이 아닌 미친 빨갱이 새끼들이 나라 곳곳에 똬리를 틀고 있으니 윤석열 대통령이 얼마나 답답했으면 자기 목숨 날아갈 수 있는데도 그렇게 국가 전체의 명운을 걸고 계엄까지 했겠는가? 또한 그라운드 C, 강신업, 성창경 등 일부 親尹 성향 유튜버들 또한 태블릿 문제를 본격적으로 다루기 시작했고, 조갑제 대표의 경우는 한동훈 찬양하느라 이번 미디어워치의 최서원 석방 탄원서 서명 명단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고 한다. 부디 황의원 前 대표의 죽음이 결코 헛된 개죽음으로 끝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고, 지만원 박사의 경우는 변희재가 자신을 5.18 사기꾼이라고 그렇게 욕해 댔는데도 황의원 빈소에도 조문을 가고 최서원 문제를 몇 차례 언급하는 걸 보니 변희재 대표와는 5.18과 부정선거에 대한 입장 차이와 별개로 사이가 비교적 원만한 듯 하며, 반면에 안정권-김상진 콤비 주도 하에 서울구치소 앞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윤 어게인 집회에 대해서는 열심히 애쓰는 건 인정하나 윤석열은 그 자체만으로도 우익 분열의 씨앗이라며 다소 부정적인 입장을 드러냈다.

 

https://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21990

 

 

 끝으로, 지금 이재명 패거리들이 국민연금까지 끌어다 쓰면서 환율 조작질을 해서 계엄 때보다도 환율이 더 미친 듯이 올라가 김영삼 때 IMF 이상의 경제 위기가 닥쳐 올 가능성이 높아졌고, 변희재 대표도 지적했듯이, 이것 또한 이재명 대통령의 탄핵 사유 중 하나가 될 것이다.

 

2025.11.28.

오직윤어게인온리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