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표범은 다시 게임에서 나와서 Blue TV를 봤다.
48번, IPTV 채널에서는 인공지능으로 재현한 아틀란티스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다.
띠릭-,
94번에서는 먼 98광년 떨어진 항성계의 행성 [갸라도스]의 모습과, 그곳에 존재가능한 형태의 스페이스 드라마가 나오고 있었다.
띡.
VOD에서는 '별의 항쟁2'에서, 오징어 인간들이 금성을 차지하려다 발생하는 금성 1차 대전쟁을 시나리오로 한 영화로 절대국가기밀을 유포한 외계 배신자 '검은 남자'가 지구에서 영화를 내고 신세계 정부의 게슈타포를 피해다니는 스릴러 영화가 '오늘의 영화'로 나오고 있었다.
'별의 항쟁 5편에서 저 남자는 빛의 속도를 능가하는 쓰레기 투척선으로 과거로 보내버려져 늙어죽기보다 케찰코아틀이 됬었었지.'
마이클 고어는 새로 개봉한 영화가 없나 하다가,
'일렉트릭 손오공'이라는 전자구름만큼 작아졌다 은하구름보다 커졌다하는 제천대성이 신의 자리에서 서양의 하녀 여신들의 유혹을 받을때마다 '이 여의봉이 더 이쁘네?'라는 구절이 우스워 틀어보곤 18세 미만 관람불가 영화에다 가상현실 캡슐로 느낄 수 있는 몰입형 영화라 3시간 17분의 상영시간 끝에 진표범도 남성은행에 올챙이를 저축하고오고 말았다. 중국식 유머가 섞인 인도 19금 영화였다.
피곤한 나머지 잠에들고 일어났는데 새벽 아침이었다.
프로토스 엘더 프로틴을 아이스 파워 레인지 아이스크림 맛으로 '푸른 맛'으로 먹고와서 단백질을 온몸에 채우고 슈팅스타같은 아이스크림맛 베스킨라빈스 31의 맛을 모듈로한 슈퍼 프로틴을 먹을뿐아닌 칵테일,진,와인 등의 맛을 내는 드렁크 프로틴, 쌀 젤라또나 터키아이스크림의 맛을 내는 스노우 프로틴, 터키쉬딜라이트나 푸딩, 젤리의 맛을 내는 쟈일 프로틴들을 특수보온섬유 가방에 모아 다시 '냉동보존' 기능을 틀곤 55일동안 갈 배터리를 넣고 집밖으로 수련을 나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