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과 손잡고 박근혜 정부를 전복시켰던 간첩 문재인이 3원체제 비밀 정부의 지시로 차기 정권을 윤서열에게 물려주기 위한 준비를 하기 시작하면서, 첫번째로 동원한 인물이 바로 애니 챈과 엠킴 입니다.

애니챈은 미국 CPAC에 접근해 한국에 KCPAC을 만드는게 그게 바로 2019 10월 창립된 KCPAC 2020 2월 메릴랜드에서 열린 CPAC에 처음으로 공식적인 KCPAC 이름으로 참여하였으며, 메인 무대에서 탈북자인 이애란 박사가 발표해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고영주 KCPAC 공동대표, 조태용 주 미합중국 특명전권대사, 고든 창 변호사 등이 참석을 했는데, 고영주는 작계 80518 전자책이 발간 된 이후에 스카이테일리에서 만든 정홍성의 518 민간조사위원회에서 활동했던 인물이고, 조태용은 윤석열 정부에서 국정원장으로 발탁되는 인물입니다.

 

그리고, 이때 엠켐 김민아는 연세대 대학원 1학년을 중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정치유튜버를 데뷰를 준비하기 위해 영어 학습 유튜버로서 유튜브를 개설해 캐리어를 쌓기 시작합니다.


이후에, 애니챈은 OKN과 한미동맹 USA를 미국에 설립하고 엠킴 김민아를 띄우고 수박 미국 유튜버를 총동원하고 탈북자들과 혁명 신앙가를 총동원해 김민아 엠킴 유튜브와 빌드업 코리아를 후원하면서 트럼프 선거 진영에 상위 5위로 선거자금을 후원해 엠킴이 트럼프 진영 인사들과 자연스럽게 접촉하게 지원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전 준비를 마친 청죽회는 윤석열이 자작 계엄령을 준비하기 위해 이서영 주하와이 총영사를 발령을 해 놓고 자신은 한미일 캠프데이비드 정상회담에 참석해 중국이 한국에 비밀리 설치한 화웨이 통신장비 목록을 미국정부에 비밀리 제출해 자신의 차후 안전을 모색합니다.

애니챈이 한국에 만들어 놓은 여러 단체들은 빌드업 코리아 처럼 비공개로 모금활동을 했고, 그런 지적을 받은 단체들은 비공개 모금활동에 대한 지적에 대하여 당당하게 대응을 하는 당찬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게 됩니다.

오늘은 일단 한국 내에서 벌어졌던 내용을 주로 말씀을 해 드렸고, 다음 시간에는 미국에서 벌어진 내용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 드리겠는데, 원용석이란 수박은 챨리 커크를 죽인게 배경에 이스라엘이 있다는 식으로 빌드업 코리아의 배후인 중국 정보기관과 한국 정보기관에 대한 의혹 물빼기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이런 수박들의 공통점은 한국과 중국의 정보기관의 불법과 공작에 대한 이야기는 절대로 언급하지 않는 특징을 그대로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