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로는 이재명 이기기 매우 힘들다.

 

토론도 잘 못하고

군대도 안갔다왔음...중이염으로도 군대 면제되냐?

게다가 이재명보다 전과도 더 많음.

 

선관위가 이번에는 사전투표도 그냥 놔두지 않을까?

그냥 포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