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부모님은 어릴적에 이혼하고 설리는 초등학교때부터 SM 연습생이 되어 혼자 서울을 오게되었다.
그러다 엄마도 재혼하고 애까지 낳고 설리는 심적으로 의지할 곳이 없었다. 주변 사람이래야봐야 회사에서 만난 사람들이고.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고 아껴줄 사람이 없어 많이 외로웠을거다.
이렇게 부모님 사랑이 간절한 사람들은 나이차가 많이 나는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다.
설리가 원한것은 부모와 같은 남자였겠지만 ㅇㅇ씨는 그런 남자가 아니었다.
그렇게 19살 설리는 30대 ㅇㅇ씨와 연애를 하게되고 나락으로 빠지게 된다.

ㅇㅇ씨는 아마 13년 설리와 처음 사귀던때에는 진심으로 사랑했을거다. 그러다 15년 공개연애를 하던때 저런 노래를 발표했다. 이미 본인의 여자친구를 전국민에게 성노리개로 떠벌린것이다.





설리는 생전 인스타에 [나인하프위크]라는 영화의 한장면을 캡쳐하고 "나" 라는 글과 함께 게시한 적이 있다.
아마 돌아서 보니 본인이 당한 짓들이 이런것임을 암시하는 것일지 모른다.
그리고 ㅇㅇ씨는 본인을 성적으로 갖고 놀때나 사랑한다는 표현과 애정을 주니까 사랑을 받으려면 야하게 행동해야 하는구나라는 잘못된 성관념을 갖게 됐을 확률이 높다.
10대에 30대 ㅇㅇ씨를 만나 주변인물들도 모두 ㅇㅇ씨 지인들로 바뀌어가고 설리의 전부가 된 ㅇㅇ씨는 설리를 데리고 놀다 차버리게되고 의지할곳을 잃은 설리는 인스타 SNS에 집착하게 되지만 야하거나 이상한 게시물을 주로 올리다보니(사랑받고 싶어서 하는 행동) 악플을 받게되고 결국 자살을 하게된다.
과연 단순히 악플을 단 네티즌들의 잘못일까? 난 아니라고 본다. 설리를 망가트리고 죽음에 내몬건 ㅇㅇ씨의 역할이 8할 이라고본다.
3줄요약
1. 어린시절 부모님의 이혼과 어머니의 재혼으로 설리는 멘탈이 매우 약하고 자존감도 낮았음
2.ㅇㅇ씨와 연애를 하며 잘못된 성의식을 갖게됨.
3.그로 인한 악플로 자살하게됨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