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충아~! 컴퓨터 그만하고 얼른 나와서 밥 먹어!"
"아.. 알았어!!!! 잠깐만 있어봐"
"개ㅅㅂ 트퀴새끼들 다 뒤졌다 진짜...... 마침 떡밥 오지게 풀렸으니까 이 때 조져야지"
(타다닥, 타닥!)
"아, 이거 자료어디서 봤던 거 같은데..... 이 사이트였나?"
"......? 이건 뭐야"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 싫어하는 걸그룹을 알려주세요! 설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뭐야, 선물? 설문만 하면 되는건가? 개이득ㅋㅋㅋ 일단 신상정보 입력하고...."
(타닥, 타닥!)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은? ]
"이딴 게 설문ㅋㅋㅋ 시발 좋아하는 걸그룹.... 흠.. 트와이스 빼고는 다 좋은데. 복수 선택... 러블리즈, 여자친구, 오마이걸 등등....."
(타다닥!)
[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걸그룹은? ]
"가장 싫어하는 걸그룹? 당연히 트와이스지ㅋㅋㅋ 트퀴새끼들 트와이스랑 같이 뒤졌으면"
[ 해당 그룹에서 가장 싫어하는 멤버는? ]
"...당연히 비린내나는 생선이지. 걸게의 암세포 생선퀴들ㅁㅈㅎ 어디보자, 임.. 나연...."
(타다닥)
[ 설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후 추첨 결과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선물 내용은 당첨자 발표와 함께 알려드립니다! ]
"뭐야, 이게 끝임ㅋㅋㅋ? 겨우 이딴거 물어보고 무슨 선물을 준다는거야? 이거 사기 아니야?"
"베충아아!!! 엄마가 몇 번 말해 컴퓨터 그만하고 밥 먹으라고!!!!!"
"아씨, 알았다고!!!! 고기 반찬도 없으면서 ㅅㅂ.."
(쾅!)
"너희들, 이거 정말 괜찮겠니?"
"네, 완전 재밌을 것 같은데요ㅋㅋ?"
".....나연아, 좀 더 진지하게 생각 해보자. 너희들 의사는 존중하는데, 안티 팬들하고 동거한다는 컨셉이야. 더군다나 상대방이 남자일 수도 있는데 정말 괜찮겠어? 물론 방송이니까 위험한 상황이 벌어지진 않겠지만...."
"저기, 피디님.... 제 생각을 말씀드려도 될까요?"
"어, 그래 지효야~ 말해봐"
"그... 저도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희 리얼리티 프로그램 찍은 지도 오래됐고, 데뷔한 지도 햇수로 4년차인데... 다들 활동하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단련이 됐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안티 팬들하고 만나서 생활해보며 그 사람들 생각을 좀 더 듣고 알아보고 싶기도 하구요...... 상대방이 남자면 아무래도... 조금 껄끄럽긴 하겠지만 동거기간이 그렇게 길지도 않고, 또 24시간 촬영하며 감시해준다고 하셨으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어차피 지금은 휴식기이기도 하구..."
"........"
"저기... 저도 괜찮은 것 같아요, 피디님....."
"피디님, 저두...."
".....정말로 모두 괜찮은거니...?"
"네, 애들하고는 회사 오기 전에 이미 한 번 상의를 했었어요. 다들 촬영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흐읍.......... 그래, 알았다... 다들 그렇게 말하니 너희 뜻을 존중할게..... 이래서 딸 키워봤자 소용 없는거지..."
(얼마 뒤)
(뚜벅뚜벅)
"와 시바... 이게 뭐지..?"
"고작 그딴 설문 참여했다고 정말 이런 집에서 살고 돈 받아도 되는건가..?"
"와.. 진짜 부자들만 사는 집이네ㄷㄷㄷ 아무리 24시간 모든 모습을 촬영한다고 하지만 이런 고급 저택에서 생활만 하면 꼬박꼬박 출연료를 준다니ㅋㅋㅋㅋ 개꿀ㅋㅋ 맨날 치킨 시켜먹고 걸게에 자랑해야지. 아, 근데 24시간 촬영이면 여기서 지내는 동안 일베는 하기 힘들겠네;;;"
(지이잉! 덜컹!)
"와 ㅅㅂ 문도 무슨 자동문이네... 정원도 존나 넓........"
"아, 안녕하세요...!!"
"어..... 에...?"
"저기... 베충 씨 맞으시죠??"
"어, 어어... 그게....."
".....? 베충 님 아니에요?"
"아니, 맞는데........ 저기, 혹시.... 생ㅅ... 아니, 그.. 나연님....."
"....??? 아ㅋㅋㅋ"
"원 인어 밀리언!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나연입니다~ 저 나연 맞아요ㅋㅋㅋ"
"아.........."
"........아핰핰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반응이 웃기네ㅋㅋ 저 제일 싫어한다고 하셔서 보자마자 막 불쾌해하거나 욕하실 줄 알았는데ㅋㅋ"
"그, 그게......."
"됐고, 일단 따라와요~! 집에 들어가서 설명해줄테니까"
(덥썩)
'시, 시발.... 이게 뭐지... 생선, 아니 임나연이 왜.......'
"근데 베충 씨는 제가 왜 그렇게 싫으신건데요? 정말 진짜로, 진심으로 저 싫어해요????"
"제, 제가 무슨....."
"참나~ 아닌 척 하지 마세요. 제작진 분들한테 이미 다 들었거든요ㅋㅋㅋ??"
(띠리릭! 달칵)
"어때요?? 집 좋죠? 오늘부터 우리가 같이 살 집이에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예???? 가, 같이 살아요?? 무슨...."
"저~기! 저거 읽어보세요"
'아, 아니 시발... 이게 도대체 무슨.... 이런 얘긴 없었는데.. 내가 왜 임나연이랑 같이......'
[ '트와이스의 위험한 동거' 동거 규칙 ]
1. '안티팬'과 '멤버'는 촬영기간 동안 같은 집에서 동거합니다.
2. '안티팬'과 '멤버'는 출퇴근 및 등하교 등 개인적인 스케줄을 평소처럼 자유롭게 보되, 귀가는 반드시 이 곳으로 해야합니다.
3. '안티팬'과 '멤버'는 매일 밤 잠들기 직전, 반드시 서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4. '안티팬'과 '멤버'에게는 동거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마트폰을 지급하며, 서로 자유롭게 연락이 가능합니다.
5. 각자의 침실 내 탈의공간과 화장실을 제외하고 집 내부 모든 곳에는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촬영은 24시간 진행되며, 상시 인력에 의해 실시간으로 관찰, 감독됩니다. 계획적 혹은 우발적인 범죄행위의 전조 포착 시 즉시 경호인력이 투입되며 강력한 처벌이 뒤따릅니다. 명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