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어제 진짜간만에 15만 충 해서 토토를해써
5만원따구 20환전햇는데
입금200을잘못해준거야
전화와서 계좌찍ㅇㅓ주대?
180결과적으로 지들이실수한건데
말을ㄱㅖ속 죳같이하는거야
무슨 지급금반환신청을해서 받겟다는둥
열받더라ㅋㅋ괜히 근데지들은 통장주랑 연락된다고
가능하대은행가서 신청한다고ㅋㅋㅋ
열존나받게해서 돈뽑아가서 그냥경찰서가서 반환하고
나토토햇다하고 처벌받고 저새끼좃되게할까
아님 걍 나둬도 저새끼들할수있는게잇나?
어제저나하다가서로열받아서 입금하지말라드라ㅋㅋ
놀이터 지네쓰지말고 뒷감당하시라고 협박하대?
놀터도비번바꿔놓고 잘라놧음
어찌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