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어제 진짜간만에 15만 충 해서 토토를해써

5만원따구 20환전햇는데

입금200을잘못해준거야

전화와서 계좌찍ㅇㅓ주대?

180결과적으로 지들이실수한건데

말을ㄱㅖ속 죳같이하는거야

무슨 지급금반환신청을해서 받겟다는둥

열받더라ㅋㅋ괜히 근데지들은 통장주랑 연락된다고

가능하대은행가서 신청한다고ㅋㅋㅋ

열존나받게해서 돈뽑아가서 그냥경찰서가서 반환하고

나토토햇다하고 처벌받고 저새끼좃되게할까

아님 걍 나둬도 저새끼들할수있는게잇나?

어제저나하다가서로열받아서 입금하지말라드라ㅋㅋ

놀이터 지네쓰지말고 뒷감당하시라고 협박하대?

놀터도비번바꿔놓고 잘라놧음

어찌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