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우리라기보단 차라리 우파라고하겠다) 지금 직접적인 전면전이 아닌 휴전이라고하는 명분아래 보이지않는곳에서 빨갱이세력과 싸우고 있다.

통합진보당 해산은 평양에 폭격을한거나 마찬가지다. 그럼 그다음은 뭐냐 육탄전과 잔챙이소탕이다 이들의 씨를 말리지 않으면 언제 이 바퀴벌레들이.세력번식을 할지모른다 아예 씨를 말려 멸종을 시켜버려야한다.

지금 이시국속에서 통합진보당의 잔당들은 숨어 때를 기다리고있다 또 국가보안법에 의해 법의심판을 받은자마저 대권후보로 나오고있는 실정이다.

지금 기각이냐 인용이냐 는 이미 정해진게임이라고본다 여론굳히기에 열중하기보다는 더멀리나아가 이 국가보안법위반하는자들이나 북괴추종세력들의 씨를 말리는게 한층 더나아가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이라고본다. 

만약 기각이 이루어지고 차후에 북진선제타격이라도 이루어졌을 경우를 가정해보면, 이 북괴추종세력들은 좌파세력들을 선동 및 같은민족을 죽인다라는 감성적인 선동을 언론을 앞세워 해댈것이 뻔하기때문이다.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통합진보당해산의 주역인 황교안 권한대행이 꼭 대선주자에 들어와서 위기에 빠진.대한민국을 구해주고 이나라에 남아있는 간첩과 빨갱이새끼들을 꼭 청산해줬으면하는바램이다.

참고로 난20대후반이고 20대에 적어도 내주변에 진보는 1명도없다 체대를 졸업하고 해외유학을 준비하고잇는상황인데 체대에 진짜 보수많았다 생각외로 많은 젊은보수들이 숨어있기때문에 이번대선에서 황교안 당선 확률을 꽤높을것이다


요약

1.탄핵의 쟁점도 중요하지만 통진당 남은 잔챙이새끼들 및 숨은세력 말살이 매우중요 이들의 선동능력은 매우뛰어남

2.이 역할을 해줄사람이 통진당해체시킨 황교안 권한대행

3.고영태농단으로 인해 보수층 밀집이 확실히 굳어있고 숨어잇는.보수층 존나많다  대선가망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