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69_62972_3242.JPG

모든것은 청색 led의 발명으로 시작되었다 


141007_nobel.JPG

청색 led 발광 다이오드를 발견한  일본의 3인의 과학자들에겐  노벨 물리학상이 전달되었다 




rgb_wallpaper_by_heenriko-d4jr22p.jpg

인류가 원하던 빛의 3원색의 등장   


기존에 나와있던 녹색 led와 적색 led를 청색 led와 섞어    아주 강력한  흰색 led를 만들었고  

aMb92px_460sa_v1.gif
청색 led가 주도하는 질서로  1600만가지의 색을 만들어냈다 


0b78c15b28ec1794c40f5fce05cf9aa3.gif 

적색led + 녹색led+ 청색led로 만들어낸  


 백색LED는  전기에너지를 빛으로 만드는 효율이 50%나 더 뛰어났다..




141007_nobel.JPG 


LED등은 10만시간 동안 꺼지지 않았다. 이는 일반 백열등에 비해 100배, 형광등보다 10배나 더 오랜 수명이다.


이로인해  개발도상국들 램프를  모두 제거시키고 더욱더 밝은 빛과 적은 전력으로 인류의 빛을 밝혔다 이기야!!!

노벨.jpg 


노벨상 :  성진국 청색 led 씹새끼들아  노벨 물리학상 받고   노벨 평화상 더 머겅!! 두번머겅!!!




5765fac7f3e0f98779e5179fb95676aa.jpg

우리도 평화상인지 물리학상인지 제대로 구분안되는 분 하나 계심 


질뚜없뚬!!




1 (1).jpg

아무튼 세상은  더욱더  밝아지고  티비나 모든   디스플레이들은  더 풍부한 색으로 바뀌었다 




모든 색을 led로 구현화한  인류는 



더욱더 선명하고 눈부신 세상으로 들어가고싶었다 



1 (12).jpg


인류는 20세기 중반쯤에  이상한 광석을 발견하였다 . 

1 (2).jpg

천조국이 1980년도까지   세계 생산량의 절반을 캐냈다 

32b21e1d9ead1166be49177f54e3cf11.jpg

희토류  앞으로 많이 사용될거같긴 한데...   17가지로 뭉쳐진 새끼들 분리하고  정제하기가 너무 힘들어!!  씨발 


가격이 비싸서 전자제품 업체도 잘 안쓰는거같고...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성님 희토류가 뭥미? 

32b21e1d9ead1166be49177f54e3cf11.jpg 

그런게 있어 씨발 너희는 이 광석 쓸일없다!! 신경 꺼라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짱들 짱들 

 씨발 미국 과학계에  있는  짱께 없냐?

1 (38).jpg

콜롬비아 대학 화학 교수 짱께 쉐장센  뚜둥 !!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아따 성님 타지에서 고생 많소~!!  

1 (38).jpg
허허   근데 뭥미??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장센 성님 희토류가 뭐에요

1 (38).jpg

쉬장센 : 생산대비 가격이 너무 비싸서 기업들이 소극적인 광물..   

잘만 활용하면 존나 여러곳에 쓰일꺼같은데...   희토류 차암 좋은데.. 말로는 설명할수없고...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호옹이?!!  이 씨발!!!!!!!!      장센 성님  정제 기술은 있소??

1 (38).jpg

ㅇㅇ 그까이거 화학 약품 몇개 섞으면  금방임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어서 귀국 하쇼!!  내 일생은 뭐다??

1 (38).jpg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우리도  좀 비싼 광물좀 캐자!! 매일 철,구리 이런 단가안나오는거 캐지말고!!!! 
 

1 (43).jpg

희토류 찾찾 !!

1 (45).jpg

자석  붙붙 ...  존나 잘붙盧?  

1 (46).jpg

방사능도  존나 만땅 오오미   희토류다!!!


1 (47).jpg

까고보니 

1 (9).jpg

짱께가  희토류 제일많음   

1 (36).jpg

중국의 개혁개방 물결에  힘입어  덩샤오핑이 


 1986년 대대적인 희토류 개발 시작게  결실을 맺기 시작..   싼 노동력과 풍부한 자원으로 가격을 후려치기 시작  


32b21e1d9ead1166be49177f54e3cf11.jpg


씨발 짱께의 싼가격에  두손 두발 다들었다 이기야  


희토류왕  짱꼴라 성님한테  분노의 공중제비 한바퀴 돌고 갑니다!! 


==========================

세계 희토류 50프로 공급하던 천조국이 


2002년  모두  폐광  시켜버림  

============================



1 (11).jpg

뚜둥 ..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씌익 




1 (13).jpg

21세기가 열리자  세상은    존나 얇고 가벼운 스마트폰과    신재생나 고효율  에너지가   산업계에   갈릭반 핫반이 되어있었음     



아까  led로  빛의 3원색을 구현화 한  인류는  더 많은 색감과 빛에 목말라 있었다고 하던  1993년도..


1 (15).jpg

각종 색을 구현화 하는 형광 물질에 여러 가루를 섞는 도중..



1 (18).jpg

우연히  희토류를 약간만 존나 미세하게 섞어보니 

1 (19).jpg

씨발 색감 씹섹타취 

1 (20).jpg

뚜둥 !

1 (21).jpg

안들어간 새끼들은 씹 하타취   

1 (22).jpg

led 발광 다이오드에 희토류 가루를  한 숫가락   

1 (23).jpg

똬악!!!  뚜둥!!!!!!! 빛이여!!!!

ax2zND2_460sa_v1.gif 
이 씨발 이거뭐야 !!!  
3d (34).jpg
미친 색의 구현   1


1 (24).jpg

그리고  희토류의 17개의 원소들 중에  한새끼는 자석인데

1 (25).jpg

네오디뮴  자석찡 

1 (26).jpg

쇠구슬  땡끼는 솜씨가  씨발 개 극혐 


일반 자석보다 10배이상 강력했다 .. 

1 (27).jpg

일반자석은 원자배열이 제멋대로 흩어져  자력을 약화시켰지만 

1 (28).jpg

네오디뮴 자석은  원자가 한방향으로 흐르기 때문에  존나 씹쎽타취의 자력

1 (29).jpg

휴대폰 스피커에 넣어보니   스피커는 더 작아지고    소형가전에 ㅆㅅㅌㅊ !! 


출력이 30프로 향상 

1 (30).jpg

스마트 폰 카메라의   ㅆㅅㅌㅊ 성릉도   네오디뮴 자석의 힘 


1 (31).jpg

자동차 업계에서는 

1 (32).jpg

모터에 네오디뮴 자석을 쓰니  씨발 연비가 ㅆㅅㅌㅊ 

대 하이브리드 시대로  !!!


1 (33).jpg

풍력발전 모터로도 써보니  

이게 또  전력 생산량이 씹쎅타취 .. 

c06f44472987a6905dc0903046067be1.jpg
씌익



2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