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s-the-last-time-we-try-anal.jpg


아까 항문섹스 경험에 대해서 글을 썼는데 별로 관심들이 없더라구.

그래서 이번에는 그동안의 경험을 총 모아서 ㅎㅁ섹스의 장점에 대해 말해볼까 해

참. 난 여자하고만 했어 그리고 계속 여자하고만 할꺼니깐 남자들 쪽지는 사양할께


1. 섹스의 새로운 세계

나도 항문섹스에 이미 눈뜬 여친에 의해 알게 되었지만 그냥 질에 하는거랑 항문에 하는거랑 느낌이 완전 다르다.

먼저 쪼임이 차원이 다르다.  대부분이 여자들이 사실 질을 쪼이는 방법은 잘 몰라도 항문 쪼이는 법은 본능적으로 안다. 

사실 항문쪼이는 법은 여자 남자 모두 잘 알지. 물론 그 쪼임이라는 것이 전체적인 것이 아니고 항문 일부분에만 집중되지만

쪼임의 힘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반복적인 자극만 주던 똘똘이에 큰 자극이 될 수 있다.

또한 넓직한 질보다는 항문쯕의 직장이 좀더 좁기 때문에 똘똘이 머리쪽에 느껴지는 직장의 느낌이 상당히 새롭다.

뭐 이건 여자 똥꼬던 남자 똥꼬던 비슷하겠지만 난 여자것만 경험해 봐서 이정도만 이야기 할께


2. 건강상태 체크

요건 재미있는 부분인데..대부분의 여자들이 배변에 문제가 있다.

뭐 알다시피 변비를 달고 살지. 하지만 결코 자기가 변비라고 처음부터 말하는 여자들은 없을꺼야.

근데 이 변비 때문에 여자들이 짜증도 많이 내고 힘들어 하기도 한다. 남자들은 이유도 모르고 이런 짜증을 받아야 하지.

하지만 항문에 한번 똘똘이를 넣어주면 여자도 상당히 큰 자극이 되고 이로 인해 깊숙히 숨어있던 응아들이 세상구경을 하려고 나올 수 있어.

아니면 배변이 원활하지 않은 언니들 같은 경우에는 니 똘똘이에 뭐가 좀 묻어 나올 수도 있으니 알아서 잘 처리하도록 해.

(물론 제일 좋은건 관장을 하고 하는거지만 매번 할 수도 없고..)



3. 아다를 먹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중요한것 같은데..

남자들의 로망중에 하나가 숫처녀랑 ㅅㅅ를 하는거겠지

하지만 요즘 같은 세상에 과연 우리같은 게이들이 파릇파릇 숫처녀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과연 있을까?

똥꼬 아다라도 먹어서 1등은 아니더라도 2등이라도 하면서 성취감을 느끼는것도 재미있지.

또한 여자들이 의외로 똥꼬 섹스에 거부감이 있어서 오히려 똥꼬를 열게 하는게 더 어렵기도 해.

그걸 살살 꼬셔서 열게 하는것도 상당한 성취감이지.

메인을 못 먹었으면 후식이라도 먹어야지. 남들이 다 먹고 난후에 설거지만 할수는 없잔아?

여자를 사귀었으면 너도 뭔가 그 여자한테 첫경험을 줘야하잔아.


간단히 세개정도 적어봤는데 그외에도 여자가 얼마나 섹스를 많이 해 봤냐를 알아볼 수 있는 기준도 될꺼고

널 얼마나 사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꺼야. 하지만 똥꼬를 처음 경험하려면 많은 준비가 필요할테니 너무 무작정 달려들지는 마

아까 글 쓰니깐 똥고충이라고 민주화 주던데 뭐 그런건 상관없고 그냥 이런것도 있다하고 봐죠


참.. 민주화던 일베던 반응이 좀 있으면 다른 ㅅㅅ썰도 좀 풀어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