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6학때 공터 같은데 서로 자기 땅이다, 아지트다

하면서 싸운 적 있음 그중 한 이야기인데 ㅋㅋㅋ

나랑 내 친구들이 거의 아지트처럼 놀던 인적드문 공터있음

근데 그날 갔는데 다른 넘들이 벌써 자리잡고 있었음

우리가 또래가 비슷해 보이는 남자애 5명, 여자애1명 6명

우린 6명이었음 ㅋㅋ 우리가 와서 여기 우리땅이다 막 모라 하니깐

그쪽 남자애들이 비켜주려 하는데 그 쪽에 있던 여자애가

"여기 오빠들이 전세 낸것도 아니면서 왜 맘대로 가라마라해요" 존나당돌한년ㅋㅋ

그년이 나서는 바람에 서로 싸움 일어나게 됨 결국 게임으롯 승부해서 땅 갖기로 함

근데 여자애 핫팬츠 입고 있는데 좆꼴림 얼굴도 이쁘고ㅋㅋ나이는 우리보다 1-2살 어려보임

승부는 과열해 졌고 내 친구가 굴욕벌칙 제안함

"진팀은 알몸으로 10분동안 국민체조하기"ㅋㅋㅋ 씨발 내친구지만존나 멘탈 병신이었음 ㅋㅋ

개네들 약간 겁먹음ㅋ 근데 여자애는 눈 하나 깜짝안하고 "나중에 딴말하지나 마시죠"

다른 남자애들이 그 여자애 막 말리는 대도 여자애 계속 도발. 결국 승부하기로 결정ㅋㅋ

그래서 그때 게임 5가지 정도 함. 첫번째는 땅따먹기였는데 우리쪽에 친구한명이 존나 못해서

우리가 짐 ㅡㅡ 상대팀 애들 내 친구하는 거 보면서 존나 쪼개는데 ㅆㅂ 특히 여자애 존나 비웃음

두번째 게임이 달리기 했는데 저쪽팀에 여자애가 잘 못달려서 우리가 이김ㅋㅋㅋ

그리고 세번째 게임은 신발멀리 던지기 했는데 ㅡㅡ이건 또 우리가 짐

그리고 네번째가 말뚝박기함ㅋㅋ근데 저쪽 여자애가 자긴 말뚝 안 받는다고 해서

저쪽 남자애들 5명이서 우리 6명 태워야 하는 바람에 중간에 무너져서 우리가 이김ㅋㅋ

계속 여자애 때문에 계속 짐 ㅋㅋㅋㅋㅋ 저쪽 남자애들 여자애라 말은 못하지만 표정 안좋음 ㅋㅋ

마지막 게임이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서 한 사람씩 릴레이 빨리 먹기 였는데

저쪽 남자애들이 진짜 아이스크림 존나 빨리 잘먹어서 개넨 여자애 한명 남고

우린 3명 남았는데 여자애가 찬거 빨리 못먹는다고 존나 깨작깨작ㅋㅋㅋㅋㅋ

옆에서 남자애들 빨리 먹으라고 존나 화내는데 차갑다고 지가 더 화냄ㅋㅋ

결국 우리가 먼저 먹음 ㅋㅋㅋㅋ미친년 우리 3명 먹을동안 반도 못 먹음 ㅋㅋㅋㅋㅋ

결국 우리가 최종승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 개네들한테 "자 그럼 감상좀 해볼까" 좆 능욕ㅋㅋ

저쪽 애들 벗기 시작함 근데 여자애는 안 벗고 있음 여자라서 봐주겠지 하고있는거임ㅋㅋ

남자애들 다 벗고 고추 가리면서 벌벌 떨고 있는데 여자애 안 벗고 있음

내 친구가 "여자라고 안봐준다 빨리 벗어라 너 벗을때가지 기다린다" 여자애 살짝 당황

저쪽 남자애들 빨리 벗으라고 여자애한테 화냄 ㅋㅋ

그래서 내가 개네들한테 "야 그럼 니네 한명 몰아주기 하든지"

그말 듣고 저쪽 애들 솔깃함 ㅋㅋㅋㅋㅋ

근데 여자애가 갑자기 자기 집에 가야한다고 막 빠질려함

그 쪽에 남자애 한명 제대로 빡쳐서 그 여자애 뺨 때리더니

"야ㅆㅂ 니가 먼저 승부하자고 헀으면서 넌 정작 한게 모냐? 존나 방해만 하고

니 떄문에 다 진거 아냐 ㅅㅂ 니 때문에 우리 개쪽 당하게 생겼는데 ㅆㅂ

뭐 집에 간다고? 이게 그동안 여자애라고 봐주니깐 이게 디질라고

니가 하자고 했으니깐 니가 책임져" 존나 폭발 ㅋㅋㅋㅋ여자애 쫄음 ㅋㅋ

그동안 오빠들한테 얼굴 예쁘다고 공주대접 받던거 같던데 존내 당황

그래서 지들끼리 투표함ㅋㅋ 남자애들 다 여자애 지목 ㅋㅋ여자애 몰표 ㅋㅋㅋ

ㅋㅋ우리들은 벌써 앉아서 볼거리 구경 준비중ㅋㅋㅋㅋ

내 친구 여자애한테 한마디 함 "야 넌 지금까지 한거 없으니깐 벗는거라도 니가 해줘야지"

그말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벗는거라도 하래 ㅋㅋㅋㅋ

여자애 처음엔 무조건 안한다 하길래 내친구가

"지금부터 안 벗으면 시간 10분씩 올린다" 20분~ 30분~

여자애 쫄았는지 50분하니깐 벗기 시작함 근데 티셔츠랑 핫팬츠만 벗음 ㅋㅋㅋ

4학년이ㄹ 아직 브라 안함ㅋㅋ 팬티 안벗고 있으니깐 팬티는 안벗냐?

그년 우리들한테 손바닥 빌면서 사정함ㅋㅋ "나 팬티만 바주면 안돼..? 응..?"

ㅋㅋㅋㅋㅋ존내 조금전만 해도 자존심 존나 센척하더니 ㅋㅋㅋ굴욕 ㅋㅋ

빨리 안 벗으니깐 내 친구가 저쪽 남자애들한테 야 여자애 마저 안벗으면

너네 다벗어야 된다 그러니깐 남자애들 여자애 팬티 강제로 벗김 ㅋㅋㅋㅋㅋㅋ

여자애 울면서 얼굴빨개지고 손으로 자기 보지랑 엉덩이 가리느라 정신없음ㅋㅋㅋㅋ

어느새 상대 남자애들도 자리 앉아서 같이 감상 ㅋㅋㅋㅋ

내 친구가 "그러게 아까 같이 벗을때 다 같이 벗으면 덜 창피하자나 바보년아

아깐 남자애들 다벗고 지만 옷 입고 있더니 이젠 반대로 지만 다 벗고 있네"하면서 능욕ㅋㅋ

그러면서 "자 약속대로 50분동안 국민체조 시작~!" ㅋㅋㅋㅋ

남자 11명 앞에서 여자애가 홀딱 벗고 국민체조 하는데 졸 꼴림 ㅋㅋㅋㅋㅋ

ㅋㅋ알몸 국민체조가 그렇게 야한지 처음 알았음ㅋㅋㅋㅋ보지,똥꼬 생생하게 다봄 ㅋㅋ

남자애들 보면서 박자 맞춰줌 하나둘셋넷~ 다섯여섯일곱여덟~

10분 보다가 질려서 여자애 계속하라고 하고 우린 옆에서 축구함 ㅋㅋㅋㅋㅋㅋ

저쪽 남자애들이랑 친해짐 ㅋㅋㅋㅋㅋ존나 여자애 관심도 못 받고 계속 국민체조ㅋㅋ

그러다 50분 채우고 옷 입고 집으로 감 ㅋㅋㅋ

그 뒤론 그 남자애들 여자애랑 안 놀아줌 ㅋㅋ알몸보고 실증났대나 ㅋㅋㅋㅋ


요약
1. 초딩들끼리 "공터"가지고 승부함 (알몸으로 국민체조 벌칙 더해서)
2. 우리팀이 이김
3. 상대팀 몰아주기 했는데, 여자애 당첨, 여자애 알몸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