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심적으로 힘들때나 문제있을때 왜 그렇게 안좋게됐나라는 생각을 하면 

상황이 바뀌는것도 아니고 걍 계속 더 우울해지는거같다 그냥 

왜 나한테만 이런일이 일어나나... 이런생각만 계쏙 들어서 힘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