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환자가 약타러가려면 15분이상 걸어가야함
아니 병원내에있거나 근방에 둬야지 주차도 안되는데 걸어서 그더운데 약타러 15분이상 걸어서 간다는게 말이됨?
암환자나 휠체어환자들 똥꼬치질환자들 운동시키는거야모야
세상에 무슨 약국이 병원밖에 주차도 힘든곳에
씨발 환자가 약타러가려면 15분이상 걸어가야함
아니 병원내에있거나 근방에 둬야지 주차도 안되는데 걸어서 그더운데 약타러 15분이상 걸어서 간다는게 말이됨?
암환자나 휠체어환자들 똥꼬치질환자들 운동시키는거야모야
세상에 무슨 약국이 병원밖에 주차도 힘든곳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