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가짜들의 세상이 되었다! 짱개간첩세력포함 북괴찬양 인사들까지 수십년간 성관위 농락에 표가 도둑맞아 누군가의 의도데로 나라가 씹힌거라면 이건 이미 법적으로 해결할수 없는 (석열이 말처럼) 산소호흡기 낀 응급상황이다 (이미 법도 오염되어 있기 때문이다) 간첩들이 점령한 나라에 무슨 세계군사력 5위 또는 경제력 12위가 필요하겠나 방법은 오직 하나 범죄자들이 공짜처럼 먹이는 국뽕 좀비약 모두 끊고 깨어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