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미국인 기준에서는

진짜 고급진 살기좋은도시 인구밀도나

규모나 도시형태는 오히려

대전/울산/완주 이런데 산업단지주변임

여기서돈벌고 주2일 번화가가서 돈쓰기.

 

 

어차피 인구밀집지역살아봤자

사람 징글징글해서 나가지도않음

조선이 서구화시작한지 50년밖에 안돼서

잘못된 개념 잘못된 정보가 너무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