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미국인 기준에서는
진짜 고급진 살기좋은도시 인구밀도나
규모나 도시형태는 오히려
대전/울산/완주 이런데 산업단지주변임
여기서돈벌고 주2일 번화가가서 돈쓰기.
어차피 인구밀집지역살아봤자
사람 징글징글해서 나가지도않음
조선이 서구화시작한지 50년밖에 안돼서
잘못된 개념 잘못된 정보가 너무많음
서유럽 미국인 기준에서는
진짜 고급진 살기좋은도시 인구밀도나
규모나 도시형태는 오히려
대전/울산/완주 이런데 산업단지주변임
여기서돈벌고 주2일 번화가가서 돈쓰기.
어차피 인구밀집지역살아봤자
사람 징글징글해서 나가지도않음
조선이 서구화시작한지 50년밖에 안돼서
잘못된 개념 잘못된 정보가 너무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