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비 튀어 나올꺼 같은 날씨였노

초저녁에 햄버거를 저녁으로 먹었더니 배가 금방 꺼지네 ㅠ
그래서 방금 야식으로 진짬뽕 (1,800₩) 때렸다 ㅎㅎㅎ

굴소스랑 고추가루 조금씩 넣고 유성스프랑 볶아주다가 끓임



오이시 합니더!


혈당 스파이크 오지게 튀는 맛이다 흐흐 잠 잘오겠노

요건 저녁에 먹은 왓더버거 ~~ 콜라는 살찌니까 대신에

빠나나랑 우유랑 갈갈갈갈갈갈
(완전 후숙 된걸 까서 신선칸에 며칠 더 보관하면 꿀보다 달아짐)


롯데리아 새우버거 처음 먹었을때 만큼 충격적인 맛 까진 아닌데
배달 치곤 가성비도 괜찮고 먹을만 한듯?!..

치즈스틱이랑 감튀는 ㅎㅌㅊ...

오늘도 잘 먹었노 ^오^ 배 터지겠네
바나나랑 우유 갈아 마셨으니까 내일 얼굴이 안붓겠지? 흐흐
임상실험 해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