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인데 오크통 숙성이라고 이벤트 하는데
한병에 990원 하길래 두병 샀는데
소주가 아니고 완전 위스키 맛이 나네...어우쒸
위스키 같은 양주 안마시는데...뭔일이래?
냉장고에 보니 며칠전에 사준 한병이 또 있던데...어우쒸 이거 버리지도 못하고
쏘주가 쏘주맛이 안나면 쏘주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