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요리
목록
이거 마셔본 게이 있냐?
발아푸다
https://www.ilbe.com/view/11616764401
복사하기
3
2026-06-19
22:04:27
소주인데 오크통 숙성이라고 이벤트 하는데
한병에 990원 하길래 두병 샀는데
소주가 아니고 완전 위스키 맛이 나네...어우쒸
위스키 같은 양주 안마시는데...뭔일이래?
냉장고에 보니 며칠전에 사준 한병이 또 있던데...어우쒸 이거 버리지도 못하고
쏘주가 쏘주맛이 안나면 쏘주가 아니다.
일베로
8
민주화
20260619_211700.jpg (325.5KB)(12)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4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