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인정하면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령이 정당화 되거든.

그러니 부정선거를 부실선거라고 이 악 물고 버티는거지.

 

그리고 중도라는 단어 적어도 베충이들은 쓰지마라.

중도층이 이니라 부동층이다.

중도층이란 단어도 프레임이야.

 

중도라고 하면 뭔가 좋아 보이지?

그래서 그쪽으로 가야 할 것 같지?

그게 착각이야.

정치무관심 알빠노 그때 그때 내 이익에 따라 달라요

이게 부동층이야.

 

부동층은 설득해서 끌어오는 것이지 

같이 중도층이 되는 것이 아니야.

 

명심해!

중도층이 이니라 부동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