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시위 중계들 하느라 고생들 많은 우리 일게이들

 

내가 대신 먹이 먹고 사진 찍어줬다 이기

크기비교를 위해 육개장만한 사발면 대고 찍었다 이기

 

확실히 대형어류 대가리부분이라 뼈가 조낸 딱딱하더라 이기

그래도 뼈가 커서 발라먹기가 쉽더라고

 

고야랑 돼지고기 무침에 맛살튀김


 

그만 먹으려했는데 먹다보니 하나 더 먹고 싶어지더라 이기

정어리 야채 남방쯔께

 

마지막으로 요즘 동키에서도 다 떨어져서 많이 쟁여놨다가 이제 바닥을 드러내는 양파돤장크림스프 마셨다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