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생활수준 저점은 비슷함
광주거지 = 대구거지
근데 고점차이가 좆됨
광주부자 <<<<<<<<<<<<< 대구부자
전라도 여러번 가본 놈들은 알겠지만
특히 호남고속도로만 타봐도 경부고속도로에 비해서 포장 상태가 엄청 불량하고 차선 수도 적고 낙후되어있는데
전주, 익산, 여수 급 아니면 (이런데는 관광이 잘돼있거나 아니면 익산은 원광대 있으니까 좀 덜한데)
그 미만 (ex 군산, 남원) 이런데만 가봐도 그냥 경상도의 군이나 읍 수준만도 못함
게다가 광주 시내는 그냥 포항이나 강릉, 천안 이런데도 쳐발리고
진심 경산 미만임 안동 수준
건물이 너무 오래됐고 걍 좀 큰 시골임 지하철 1호선 하나 딸랑있고
나는 우리나라에 안가본데가 없는데 (신안 같은데 제외하고)
전라도가 진짜 말도 안되게 낙후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