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디시티]가 불편한 사람들

 

 내가 유튜브 커뮤니티에도 글을 하나 게재를 했지만,

 

http://youtube.com/post/Ugkx10P8AhCzYbbetMvs7D-bA5A-JYADg-1s?si=rsEga_5bMRrxJm82

 

 

 요새 자대-자혁당 떨거지들이 안정권 대표가 윤 어게인 집회에서 [응디시티]를 틀고 청년들로 하여금 단체로 [응디시티] 뮤비에 나오는 노무현의 레그 레이즈 동작을 흉내 내는 춤을 추게 한 것을 가지고 보수의 품격을 떨어뜨린다며 지랄발광을 하고 있는 모양이다. 이들 중에는 윤석열도 노무현을 좋아했는데 왜 안정권은 노무현을 비하하냐며 뭐라 하는 노빠 위장우익들도 여럿 있는데, 윤석열이 노무현을 좋아하는 것과 안정권이 노무현을 까는 것은 서로 별개 문제고, 필자는 이 같은 이유로 계엄 이전에는 윤석열-김건희 부부에 대해서도 우익의 탈을 쓴 붉은 세작이라며 강도 높은 비판을 여러 차례 한 바 있다. 지만원 박사님께서도 분명히 말씀하셨듯이, 노무현은 능지처참해도 모자랄 반역자다. 하여튼 안정권 대표가 이번에 망해 가던 일베를 다시 부활시키는 데 큰 일을 하나 해 냈다.

 

 여담이지만 안정권 대표의 철천지 주적으로 지금 감옥에 있는 변희재 역시 과거 신혜식-장기정과 함께 광화문 세월호 천막 앞에서 세월호 특별법 제정 반대 폭식투쟁을 벌이며 MC무현 노래를 틀고 떼창을 하고, 지난 2016년 서울 관악 乙 지역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성호 스님, 황장1수 등과 함께 MC무현 노래를 틀고 선거 유세를 하다가 0.74% 득표율, 총 574표를 받고 낙선하고(여기서 생긴 별명이 바로 '변타500'이다.), 박근혜 탄핵 당시 봉하마을에 가서 권양숙-노건호 구속 촉구 집회를 벌인 바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변희재가 과거에 했던 일을 지금 변희재와 철천지 주적 관계인 안정권이 그대로 똑같이 하고 있다. 물론 둘 다 비난받을 일은 절대 아니고 자랑스러운 애국은 맞다. 일베가 사회적으로 이미지가 좋지 않은 건 맞지만 MC무현 노래를 틀고 떼창을 하는 것 자체가 범죄는 아니고 엄연히 대한민국은 집회-결사의 자유가 존재하는 나라다.

 

 허나 들리는 말에 의하면 자대-자혁당 떨거지들이 안정권 대표님께 위조 지폐로 부의금을 보내며 엄연히 살아서 역사하고 계시는 하늘이 내리신 국가 영웅 안정권 대표님 보고 나가 뒈지라고 조롱하는 선 넘는 장난을 치고 있다 하는데 이는 좌우 이념을 떠나 엄연한 범죄다.

 

https://www.youtube.com/live/DbY6a-fjKDs?si=8c0saKzEq3wpHoTB

 

 

 좌파, 우파를 떠나 인간 축에도 못 끼는 인간 말종 쓰레기들이 대체 무슨 자격으로 보수의 품격을 논하는가? 내가 유튜브 커뮤니티에도 올렸지만 그렇게 따지면 황교안 대표가 지난 2019년 자유한국당 黨 대표 시절 여성 당원들에게 바지를 벗고 엉덩이를 내밀며 팬티를 노출하며 "한국당 승리" 퍼포먼스를 하게 한 건 그럼 뭔가? 본인들이 빠는 황천지 교주 황교안이 하는 건 애국이고 본인들이 싫어하는 안정권이 하는 건 보수의 품격을 떨어뜨리고 저질스러운 것인가?

 

 지금은 분열 멈추고 하나 되어 정통법 개정안부터 막아야 할 때

 

 지금은 이런 자잘한 이슈로 같은 편끼리 싸울 때가 아니라 정통법 개정안, 일명 '온라인 차별금지법'이라는 희대의 악법을 합심하여 막아 내야 할 때이다. 내가 인스타에도 상당히 격앙된 어조로 글 하나 올렸지만,

 

https://www.instagram.com/p/DSNXPTIEmU2/?igsh=NGdrNnk4bmE5bWYz

 

 

 이거 본회의 통과되면 동성애, 性 전환, 낙태 등을 죄라고 인터넷에 올리기만 해도 10억 과징금 물어내야 한다. 혹자는 이것 때문에 양지에 있는 여자들이 날 싫어하는 거라 말하지만 만약 그게 이유라면 그건 내가 틀린 것이 아니라 그녀들이 아직 계몽이 덜 된 것이다. 물론 윤석열도 내가 임기 중에 많이 비판했고 지금도 그가 완벽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지금은 그가 아니면 이 총체적 난국을 바로잡을 수 있는 대안이 없다. 이렇게 상황이 심각하게 돌아가는데도 윤 어게인을 안 하는 게 이상한 것 아닌가?

 

 내가 누누이 말했는데, 문형배는 윤석열 파면으로 얻는 이익이 더 크다고 말했지만, 내가 볼 땐 반대로 파면으로 얻는 손해가 훨씬 크다. 지금 윤카 파면되고 나서 이렇게 모든 게 다 잘못되어 가고 있는데 대체 그는 무슨 근거로 윤카 파면으로 얻는 이익이 더 크다고 한 것일까? 이거 본회의 통과되는 순간 한국 교회는 다 죽는다.

 

 그리고, 이제 [모범택시 3] 이야기를 좀 하자면, [모택 3]에 나오는 배우들 중 김의성, 김기천, 장혁진 등 좌빨 배우들이 한둘이 아니고, 이번 5~8회 진광대 배구부 에피소드에서는 대놓고 천광진과 조성욱이 박동수를 차로 친 트럭 번호가 '1203'이고 임동현-조성욱과 김도기가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를 먹으며 회동을 하는 등 12.3 계엄을 저격하는 이스터 에그들도 한두 개가 아니다. 그래도 천광진을 연기한 음문석의 악역 연기는 정말 소름 돋았는데, 물론 김도기는 천광진 졸개 수백 명과 싸우고 오느라 체력을 많이 소모한 상황이고 천광진은 만전 상태임에도 이런 김도기한테 압도당해 전투력 격차가 상당하다는 게 증명됐지만 천광진 역시 [모택] 시리즈 세계관 내에서 구석태-구영태 兄弟나 온하준과 비견될 정도의 김도기를 압도까지는 못 해도 어느 정도 고전시킬 수 있는 준최상위권 강자다. 그런데 11~14회 삼흥도파 에피소드에 나올 특수부대 출신 킬러 최철웅이 천광진보다 세고 김도기와 거의 대등한 전투력이라 하는데 참 기대가 된다. 천광진은 둔기를 많이 사용한다는 점, 주인공이 체력을 많이 소모해서 전투력이 너프된 상태에서도 만전 상태로도 주인공과 나름 호각을 다퉜으나 결국 압도당해 패배했다는 점, 무력과 지능을 모두 갖춘 지능형 빌런이라는 점 등 여러모로 [범죄도시 3](2023)의 메인 빌런 주성철과 유사한 면이 많아 보인다.

 

 다음 9회는 장자연 사건을 모티브로 다룬 내용이라 하고 장나라가 엔터 업계 쪽 빌런으로 나온다 하는데 장나라의 첫 악역 연기는 어떨지 참 기대가 된다.

 

2025.12.15.

오직윤어게인온리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