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통매음으로 고소를 당했다라는 경찰의 전화를 받고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우연히 이곳을 찾아 글을 한번 남겨봅니다.
2달 전에 명확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오픈채팅을 통해서 한 여성분이 운영하고 계신 1:1 방에 들어갔습니다.
그때 당시 제 기억상으로 방 제목이 "다들 안자고 뭐해?" 같은 방 제목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별 생각 없이 들어가서 "왜 안 주무시고 계시냐" "잠 안 오시면 자위하시면 바로 잠 온다" "혹시 같이 폰섹 하실래요?" 같은 발언을 했습니다.
중간에 한번씩 여성분이 "그런 이야기 안 좋아한다" "다른 이야기 하자" 라는 식으로 답변이 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여성분이 튕기는 줄 알고 이야기 했던 부분이었는데 그 이후 통매음으로 고소를 하겠다라는 4~5줄 정도의 메시지를 보고 놀라 방을 나갔습니다.
그때 당시 너무 놀라서 대화내용 캡쳐나 이런 것들은 아예 하지 못하고 나왔고 설마 이게 진짜 고소가 들어올 것이라고 생각도 안 했습니다.
일단 경찰분께서 제가 사는 지역 관할 경찰서로 사건을 옮겨주시겠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하고 전화는 마무리된 상황입니다.
이제부터 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일단 와이프는 이 상황에 대해 아직 전혀 모르는 상황이고 아마 알게 된다면 이혼하자는 이야기가 나올 것 같습니다..
진짜 이게 이렇게 커질 문제인지 전혀 예상 못했고 진짜 여성분과 저런 행위를 하려는 목적보다는 장난으로 생각 없이 말한 게 끝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부분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이곳에 와서 통매음 헌터에 대해 처음 알게 된 상황입니다. 제가 혹시 헌터에게 걸린 상황일까요?
2.처벌 형량을 얼마나 나올까요..
3.집으로 우편도 날라오나요..?
4.무혐의가 가능한 내용일까요..
이런 부분들이 현재 궁금한 사안입니다..
잘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제발 답변 한번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