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뭐 일본피가 섞인것도 아니고

일본 국적도 아닌것이 왜놈들 눈엔

그저 좆버러지 한1남충새끼일 뿐인데

어디서 무슨사연으로 일본에 대한 환상을 가졌는지 몰라도

일본 찬양하거나 개조선 억까하는글 보면 저게 정신병인가 싶음...

똥조선에서 여포짓 해봤자 니 국적이 바뀌는것도 아닌데 참 기구한 인생이다...그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