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베-일간베스트
일베-일간베스트 (인기글)
일베-일간베스트 (정보)
일베-일간베스트 (정보 인기글)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짤방
짤방
짤방 (인기글)
걸그룹/연예인
애니메이션
정치
정치-일간베스트
정치-일간베스트 (인기글)
정치/시사
인기
걸그룹/연예인
고민상담
대학
미용/패션
스마트폰
애니메이션
연애/결혼
잡담
일반
공포/미스터리
낚시
밀리터리
자동차
자전거
잡담
문화
TV프로그램
도서
사진
애완동물
여행
연애/결혼
영화
요리
음악
스포츠
농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게임
모바일게임
지난게임
LoL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경제/핫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여행
목록
무트리쿠는 800년 이상 전에 어촌으로 형성되었으며 오래된 수산 시장은 여전히 항구에 서 있습니다(제공: Richard Kemeny)
ffrwf51711
http://www.ilbe.com/view/11461605949
복사하기
0
2023-01-23
19:52:59
수백 년의 건축 땜질은 바다와 조화를 이루는 마을을 만들었습니다. 항구의 원래 디자인("조가비"로 알려짐)은 거친 바다에서 들어오는 선박을 보호하는 두 개의 돌 방파제와 함께 13세기에 혁신적이었습니다. 19세기 후반에 정밀 검사를 통해 항구에 현재 레이아웃이 지정되었으며 바스크 엔지니어는 1932년에 들어오는 파도로부터 마을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벽을 조정했습니다. 과거 대형 어선은 대부분 사라졌다. 오늘날 선착장은 바람에 흔들리는 작은 흰색 범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조금 더 걸어가니 마을에 있는 두 개의 천연 조수 웅덩이를 지나 뜨거운 여름날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고마움을 느끼며 바닷물을 가득 채웠습니다. 항구 끝에 바다로 뻗어 있는 또 다른 방파제가 있었는데, 440m 길이의 콘크리트와 돌로 된 브루탈리스트 벽은 만을 가로지르는 보호용 팔처럼 호를 그리며 뻗어 있었습니다. 폭풍과 강한 해류로부터 마을을 보호하기 위해 지어졌지만 바다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한 바스크 정부는 내부에 파력 발전소를 건설했습니다.
Mutrikuarra(무트리쿠 주민)는 그것을 "El Dragon"(The Dragon)이라고 부르며, 파도가 치고 터빈이 으르렁거릴 때 그 이유를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공장 밖에서는 EVE(Ente Vasco de la Energía)에서 공장 운영을 담당하는 엔지니어 Jon Lekube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방파제 꼭대기에 올라 북쪽에서 꾸준히 밀려오는 파도를 바라보며 바다를 바라보았습니다. "오늘 우리는 약 1m 높이의 파도가 있습니다."라고 Lekube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5~6개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일베로
2
민주화
이 게시물을...
스크랩
55.PNG (489.2KB)(311)
이전글
다음글
목록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2월 9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