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베-일간베스트
일베-일간베스트 (인기글)
일베-일간베스트 (정보)
일베-일간베스트 (정보 인기글)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짤방
짤방
짤방 (인기글)
걸그룹/연예인
애니메이션
정치
정치-일간베스트
정치-일간베스트 (인기글)
정치/시사
인기
걸그룹/연예인
고민상담
대학
미용/패션
스마트폰
애니메이션
연애/결혼
잡담
일반
공포/미스터리
낚시
밀리터리
자동차
자전거
잡담
문화
TV프로그램
도서
사진
애완동물
여행
연애/결혼
영화
요리
음악
스포츠
농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게임
모바일게임
지난게임
LoL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경제/핫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여행
목록
해밀턴 로드: 쿠르드족 낙원으로 가는 고속도로
ffrwf51711
http://www.ilbe.com/view/11461225529
복사하기
0
2023-01-21
11:18:40
산맥을 넘어 이라크-이란 국경까지 185km에 달하는 이 공사는 거의 일어나지 않았던 놀라운 공학 기술의 위업입니다.
"모든 여행은 차 한 잔으로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이라크 북부 쿠르디스탄 반자치 지역의 수도인 아르빌에 있는 마츠코 찻집에서 라운드를 주문하면서 가이드 오메르 후세인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쿠르드식으로 마셔야 합니다." 그는 치아 사이에 끼인 각설탕을 통해 무가당 액체를 마시는 방법을 가리키며 덧붙였습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앞으로의 장거리 운전에 유용할 것입니다."
카페인과 설탕으로 활력을 되찾은 우리는 후세인의 차에 올라타 해밀턴 로드를 따라 출발했습니다. 에르빌에서 인상적인 자그로스 산맥을 가로질러 이라크 쿠르디스탄-이란 국경에 있는 하지 오메란 마을까지 185km에 걸쳐 뻗어 있는 이 도로는 서아시아에서 가장 멋진 경로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가장 대담한 공학적 업적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928년에서 1932년 사이에 지어진 이 건물은 제1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오스만 제국이 무너진 후 영국이 이라크를 장악했을 때 영국인을 위해 일했던 수석 엔지니어 AM 해밀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도로는 페르시아만과 카스피해를 연결하는 영국이 통제하는 무역로를 형성하려는 원대한 계획의 일부였으며, 극한의 날씨, 만연된 역병, 부족 간 분쟁에 직면해 거의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지형을 가로질러 건설되었습니다.
"많은 쿠르드인들은 여전히 해밀턴과 그의 노동자들이 성취한 것에 대한 영웅으로 생각합니다." 후세인이 백미러에서 아르빌의 고대 성채의 어도비 성벽이 우리 뒤로 서서히 사라지자 말했습니다. "노새를 타면 영원히 걸리던 일이 이제 매끄러운 활주로에서는 여유롭게 이틀 만에 끝납니다. 해밀턴 로드는 그 과정에서 쿠르디스탄의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우리는 Banaman 마을 근처에서 27km 떨어진 훨씬 더 층이 높은 건물에 도달할 때까지 도시의 교외를 통과하여 반짝이는 새로운 메가 몰과 모스크를 통과했습니다. 소위 "쿠르드족 전사 여왕"인 Khanzad의 이전 거주지인 Khanzad Castle입니다. 16세기에 이 지역의 일부를 다스린 사람. Hamilton은 또한 그의 회고록 Road Through Kurdistan에서 Khanzad Castle을 회상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업그레이드 임무를 맡은 요새 근처의 거친 도로를 "끝없는 지그재그… 날카로운 바위의 미완성 표면"으로 묘사했습니다.
일베로
2
민주화
이 게시물을...
스크랩
55.PNG (268.6KB)(387)
이전글
다음글
목록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2월 9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