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를 쫓는 것은 Chelsea의 DNA의 일부이며, 뒤에서 격동이 일어나는 시즌에 첫 번째 팀은 영광을 향해 함께 행진했습니다.

이번 주말 웸블리에서 FA컵 결승전이 열리며 첼시는 두 곳 모두에서 맞붙게 된다.

비록 이전에 같은 주말에 결승전이 치러진 적은 없었지만, 팀들이 이 대회에서 동시 성공을 위해 노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주말에 6번째 WSL 우승을 차지한 Emma Hayes의 팀은 일요일에 맨체스터 시티와 디펜딩 챔피언으로 대결할 예정이며, Thomas Tuchel의 부하들은 토요일에 리버풀과의 FA컵 결승전에서 3연속 FA컵 결승전에서 팀과 함께 첫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첼시는 2018년 FA컵 트레블을 달성하여 같은 시즌에 FA컵, 여자 FA컵, FA 유스컵을 우승한 최초의 클럽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말에 두 트로피를 모두 휩쓸고 파란색 옷을 입은 Wembley Way를 떠날 수 있습니까?

"바라건대. 우리는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해야 하며 여성들이 따를 수 있다면 매우 좋을 것입니다."라고 Tuchel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제 막 3연패의 WSL 타이틀을 획득하여 더블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