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리버풀 경력을 통틀어 사디오 마네는 결코 지원 역할로 묘사될 수 없었지만 그가 위르겐 클롭의 팀에 사실상 없어서는 안될 이유를 적시에 상기시키는 것은 해가 되지 않습니다.

30세의 세네갈 공격수는 조용하고 절제된 성격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리버풀의 부활에 크게 기여한 파괴적인 공격수입니다.

Mane는 리버풀이 2019년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다음 시즌에는 30년 만에 처음으로 잉글랜드 우승을 차지했으며,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프리미어 리그의 두 눈에 띄는 팀이자 유럽 엘리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리버풀, 빌라에서 승리하여 타이틀 희망 유지
그리고 마네는 토요일 토트넘과의 무승부 이후 역사적인 4연승을 달성하려는 리버풀의 시도가 더욱 위협받게 되었을 때 머리를 살짝 돌린 후 빌라 파크에서 또 다른 결정적인 공헌을 했습니다.

Klopp의 부하들에게는 오직 승리만이 할 수 있었고, 65분 후 1-1로 고정된 점수와 함께 불안은 커져만 갔습니다.

그리고 Mane는 다시 자신의 클래스를 증명했습니다.

뛰어난 Luis Diaz는 완벽하지 않은 크로스를 가진 창조자였지만 Mane의 인지력, 정확성 및 운동 능력은 그가 거의 후퇴할 뻔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라 골키퍼 Emiliano Martinez의 뻗은 왼팔 너머로 헤딩을 날릴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