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은 언제나 하나!!!



[코난] 코로나 19 마루타 백신의 거짓말들.


1. 지금 백신은 제대로된 '검증을 거친 정품 백신'이 아님. 실험용의 부실한 구성의 '마루타 백신임'.
   정품 백신이 될려면, 부작용의 확인과 제거, 성분 조정 등의 몇 단계가 더 필요한 상태임.


2. 실험용인 부실한 구성의 마루타 제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많거나, 크거나, 죽거나 하는 것은 당연한 것임.
   부작용 나오는 것을 속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큰 범죄임. 없을 수가 없음.


3. 애당초 제품 박스에서 성분 표 종이를 보면, 아무런 성분 설명이 안적혀 있다는데, 이것은 심각한 문제이며,
   각 백신들의 공정 그룹마다 정말로 성분들이 다를 수 있음. (왜냐하면 성분을 바꾸면서 실험하기 위해서지).

   성분 표를 제대로 안적어 놓은 것은 아마도 ?면책? 법칙을 노리는 걸까? 성분 다른 것에 대한 발뺌으로?
   [한무당의 친구, 양무당 어서오고~]


4. 마루타 백신 맞고, 중증에 갈거 경증으로만 끝난다는 것은 거짓임.
   일 수도 있고, 안 일 수도 있다, 딱 이정도임.

   항체가 생겨야지만 중증 갈거, 경증으로 끝나는거지, 다른 법칙이 뭐 있나?
   항체가 생겨야 그런거지, 보면 항체 생성률 ??% 이렇게 해두긴한데, 확률이지 확정형은 아니지,

   오차 범위도 넓고, 생성률도 적힌 수치보다 낮고.
   이해도 못 하고, 아무말이나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항체 저항 법칙 말고, 무슨 다른 저항 법칙이 있는지' 물어봐라.
   대답 못 할 걸?

   백신 따위가 중요한게 아니라 항체의 유무지, 백신 맨날 맞아도 항체가 없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