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도사 "백운" 등장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 참고 

http://www.kritika.com/News/Devnote/120327


2. "극단 선택 여직원 사진 돌려보고, 라운지에서는 성관계" 美유명 게임사의 두 얼굴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4&oid=119&aid=0002514135


3. 액티비전 블리자드 성추문...'하스스톤' 스트리머들 '보이콧' 선언

https://news.g-enews.com/ko-kr/news/article/news_all/202107241318346781c5fa75ef86_1/article.html?md=20210724171612_R


4. 뛰어난 아트 디자인과 독특한 시스템, 인디RPG '크리스 테일즈'

http://www.gameshot.net/common/con_view.php?code=GA60faa59da94fc


5. 게임시장 뛰어드는 넷플릭스…전망은 "글쎄"

https://m.asiatime.co.kr/article/20210723500262


6. 넷플릭스·크래프톤, 엔터테인먼트가 융합되고 있다

http://apnews.kr/View.aspx?No=1979801


7. 중, 텐센트에 "독점적 음악저작권 포기해라"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680617


8.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게임 사이클 소개 영상 및 최신 정보 공개 방송 예고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의 최신 정보를 공개하는 방송이 2021년 8월 1일 20시부터 시작

 

가을 신곡 및 기타 신규 정보 공개

 

출연자

 

타카하시 치아키 (미우라 아즈사 役)

 

타도코로 아즈사 (모가미 시즈카 役)

 

야마키 안나 (시라세 사쿠야 役)

 

우치다 마아야 (칸자키 란코 役)(※ 비디오 레터 출연)

 

사카가미 요조 (아이돌마스터 총괄 프로듀서)

 

쿠타라기 하야토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프로듀서)



9. 아메리칸 맥기는 EA와 함께 또 다른 앨리스 게임을 만들고 싶어한다.

(구글 번역기 사용)

게임 디자이너 American McGee는 EA가 언젠가 Alice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발표 후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McGee는 데드 스페이스를 잠재적인 IP 부활의 테이블에서 제거함으로써 앨리스가 컴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나(그리고 앨리스 팬)는 다음 EA 호러 프로젝트가 새로운 앨리스 게임이었으면 좋겠지만, 이것은 적어도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라고 그는 주장했습니다.



https://twitter.com/americanmcgee/status/1418387193861578755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EA의 경영진은 '모아 제품이 필요합니다!'라고 외칠 것입니다. 그러면 누군가 "앨리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준비할 것입니다!”

McGee의 경력은 id Software 에서 시작 하여 Doom 및 Quake 시리즈의 수많은 게임에 대한 레벨 디자이너였습니다.

이드를 떠난 후 그는 Electronic Arts에 합류 하여 2000년에 발표된 Alice's Adventures in Wonderland 소설을 어둡고 폭력적으로 재해석한 American McGee의 Alic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었습니다.



McGee의 게임에서 Alice의 가족은 집 화재로 사망합니다. 5년 후, 앨리스는 정신과 병원에서 혼수상태에 빠진 채 정신을 잃고 초현실적으로 보이도록 만들어진 이상한 나라로 정신적으로 돌아갑니다.

2011년 속편 앨리스: 광기의 귀환(Alice: Madness Returns)은 앨리스가 병원에서 퇴원하고 정신적 외상을 입은 고아를 위한 집에서 사는 것을 보았습니다. 계속해서 이상한 나라의 환각에 시달린 그녀는 다시 이상한 나라에 들어가 새로운 악에 맞서고 그녀의 과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다.

McGee에 따르면 Alice: Asylum이라는 제목의 세 번째 게임은 이미 윤곽이 잡혀 있으며 Alice의 과거, 현재 및 미래에 걸쳐 있습니다. 프로젝트 의 Patreon 페이지 에서 McGe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제 목표는 생산/디자인 계획을 세우고 EA의 승인을 받은 다음 새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자금을 모으는 것입니다."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american-mcgee-wants-to-make-another-alice-game-with-ea/


10. 마블 어벤져스 오메가 레벨 쓰레트: 패밀리 리유니온 트레일러



2021년 7월 27일 공개 


11. 데스 도어 - 애콜레이드 트레일러



한국어 지원

싱글 플레이어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94020/Deaths_Door/


12. PS5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영상 




13. 개발이 취소된 더 씽 후속작 컨셉아트 















https://bloody-disgusting.com/video-games/3675075/concept-art-from-sequel-to-2002s-the-thing-video-game-appears-online/


14. 포르자 호라이즌 5 Let's ¡Go! 에피 4- 다양한 생물 군계를 다룰 예정


 

포르자 호라이즌 5  Let's ¡Go! 에피소드 4는 게임 내 다양한 생물 군계에 대해 다룰 예정

 

한국 시간 7월 27일 화요일 새벽 2시 공개


https://twitter.com/ForzaHorizon/status/1418637042423058440


15. [인터뷰] "목표는 AAA급 액션 RPG" 프로젝트 렐릭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59615


16.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에는 원작에서 잘린 콘텐츠가 포함된다.

(구글 번역기 사용)
 
원래 Dead Space의 리메이크 가능성에 대한 소문은 오랫동안 떠돌아다녔지만 지난 주 EA Play Live에서 리메이크가 공식적으로 PC 및 차세대 콘솔용으로 발표되었을때 확인되었습니다. 이제 Dead Space 1을 리메이크하고 업데이트하는 것 외에도 Motive Studios의 팀도 원래 게임에서 잘라낸 콘텐츠를 추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서 IGN과의 인터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마 캄포스 - ORIOLA는 팀이 접근 원래 데드 스페이스 그들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자산을 리메이크 한 방법에 대해 말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팀이 Dead Space의 원래 레벨 디자인의 일부였지만 제거된 콘텐츠를 발견했다고 설명합니다. Motive는 이제 이를 리메이크에 다시 넣을 수 있습니다.
 
Campos-Oriola는 "우리는 원래 Dead Space의 원래 레벨 디자인으로 시작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팀이 출시하기 전에 수행한 반복 작업 중 일부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장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먼저 하고 싶었던 복도를 볼 수 있고, 기술적인 제약이나 [다른 이유로] 변경한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otive는 Dead Space 2와 3, 심지어 애니메이션 영화의 전설적인 아이디어도 구현할 것입니다. Campos-Oriola는 "스토리에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원본에서 실제로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반드시 개선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후에 나온 것 때문에 더 많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 우리가 그것을 참조할 수 있거나 그것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있다면 흥미롭습니다.” 팀은 또한 Dead Space 2 스타일의 무중력 세그먼트와 같은 속편의 게임 플레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이 소액 거래를 추가하지 않고 Dead Space 3가 저지른 가장 악명 높은 실수를 반복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의 단점은 Dead Space가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들린다는 것입니다. 개발은 아직 초기 단계이며, 티저 예고편에는 대략적인 연도가 첨부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2022년에는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까지 PC에서 최고의 공포 게임을 탐색하여 계속 집중하세요.

https://www.pcgamesn.com/dead-space/remake-cut-content


17. 데드 스페이스 원작 감독,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매우 기대된다.

(구글 번역기 사용)



EA는 목요일 EA Play Live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는 티저 예고편과 함께 Dead Space 리메이크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처음부터 Frostbite 엔진으로 제작된 이 게임은 "개선된 스토리, 캐릭터,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등"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뉴스에 반응하여 Schofield는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EA @MotiveStudio팀이 이를 사용하여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매우 기대됩니다!”

Motive는 Max Zareckiy가 발견한 "Schofield Tools" 제품인 게임의 상징적인 Plasma Cutter를 참조하는 작업대에서 주인공 Isaac Clarke를 보여주는 리메이크의 공개 트레일러에서 Schofield에게 모자 팁을 주는 것 같습니다.



https://twitter.com/shaikhulud/status/1418298446654607364?s=20

Schofield Tools는 Wii 및 PS3용으로 출시된 온레일 슈터 스핀오프인 Dead Space Extraction에서도 언급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

"당신은 우리를 위해 길을 닦았습니다, Glen," Motive는 Schofield의 트윗에 응답했습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기대됩니다.”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는 2008년에 출시되었으며 2013년 데드 스페이스 3 이후로 새 작품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프랜차이즈의 원래 개발자인 Visceral Games는 2017년에 EA에 의해 폐쇄되었습니다.

다수의 전 데드 스페이스 개발자는 현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 , PUBG 우주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세트. Visceral의 전 단장인 Schofield가 이끄는 스튜디오인 Striking Distance의 데뷔작이다.

Schofield가 Striking Distance에서 처음 고용한 사람 중 하나는 스튜디오의 최고 개발 책임자인 Steve Papoutsis였습니다. Visceral에서 Papoutsis는 Dead Space 프랜차이즈의 개발을 주도했으며 Schofield가 Activision의 Sledgehammer Games를 설립하기 위해 떠난 후 스튜디오의 총책임자가 되었습니다.



Papoutsis는 특히 Dead Space 2에 영향을 주어 속편의 개념화와 개발을 주도했습니다.

"Dead Space 발표에 대해 EA @MotiveStudio팀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라고 그는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저와 같이 이 타이틀을 작업하는 데 많은 재미를 느끼셨기를 바라며, 출시 시점에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Schofield는 게임 업계에서 그의 30년 경력에 대한 특집이 포함된 Edge 매거진의 최신호에서 Dead Space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EA의 제임스 본드 게임 책임자인 Schofield는 1년만에 제작된 2005년 007: From Russia with Love의 총괄 프로듀서였습니다. EA는 게임이 완성된 후 저작권 소유자와의 계약으로 인해 "약" 10개월 안에 또 다른 본드 게임을 만들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짧은 처리 시간으로 인해 프로젝트가 실패할 것이라고 믿었던 Schofield는 Activision에서 채용 제안을 받은 후 통지서를 제출했지만 EA는 그에게 소규모 팀과 앞으로 얼마의 시간을 주기로 동의하여 머물도록 설득했습니다. 자신의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까지.

그의 팀은 Dead Space의 시그니처 게임플레이 메카닉이 될 "전략적 분해"를 특징으로 하는 "무서운 복도"에서 "멋진" 데모를 만들었습니다.

“EA는 그들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그 뒤에 숨겼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에게 필요한 것을 주었습니다.”라고 Schofield는 말했습니다.



추가 읽기

Dead Space 제작자, 새로운 공포 게임 Callisto Protocol 공개

스토리 중심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2022년 출시 예정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dead-space-creator-reveals-new-horror-game-the-callisto-protocol/

Schofield는 또한 레지던트 이블의 제작자인 Shinji Mikami 에게 레벨을 시연한 것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저에게 절을 했고 통역사를 통해 '당신에게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나는 와우, 어쩌면 우리가 여기에 대단한 것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 나는 모른다.' 넌 절대 몰라.”

Schofield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Dead Space를 만들 때 우리는 판매나 점수, 상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집중하고 우리가 열정을 갖고 있는 것을 만드는데만 집중했습니다. 이상하게 들린다는 것을 압니다. 예, 그렇게 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당시 당신은 게임을 제시간에 출시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반대였습니다. 저는 라이선스 게임을 많이 작업했고 품질에 집중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갑자기 좋은 점수를 받기 시작했고 우리는 깜짝 놀랐고 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판매는 괜찮았습니다. 돌이켜보면 판매가 시작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물론 후속편이 항상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정말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올 때, 내가 만든 모든 게임 중에서 가장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Schofield는 결국 EA를 떠나 Sledgehammer Games를 설립하여 Call of Duty 시리즈의 여러 항목을 감독했습니다. 그는 또한 소비자들이 Call of Duty 게임을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지 평가하지 않는다고 Edge에 말했습니다.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dead-spaces-creator-says-hes-excited-to-see-what-motive-does-with-the-remake/


18. 데드 스페이스 정신적 후속작 "칼리스토 프로토콜" 출시 예정



대한민국 게임 개발사 "크래프톤" 산하의 신생 스튜디오인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

글렌 스코필드가 디렉터로 참여

데드 스페이스의 정신적 후속작 

PUBG의 배틀그라운드와 세계관을 공유 

배틀그라운드의 아주 먼 미래인 2320년 목성의 위성 "칼리스토"를 배경으로 함.

2022년 출시

장르는 SF 서바이벌 호러

스팀, PS5, XBOX SERIES X / S


19.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유튜브에서 트레일러 스코어 음악 영상 감상 가능


 

아소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공식 트윗의 내용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트레일러 스코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고 한다. 

현재까지의 E3(X019 포함) 및 각종 업데이트 트레일러 음악 작곡가는 Finishing Move Inc에서 진행되었다고 한다.


https://twitter.com/MSFSofficial/status/1405566351968665600?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