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오타쿠 매장 정보글 써서 공지글까지 갔는데

이제보니 매장 두군데 빼먹었더라ㅠㅠ

짤 올리는것만 거의 한시간 걸리는데ㅠㅠ

그냥 넘어갈까 하다가 이왕 쓰는거 제대로 쓰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다시 씀

신논현역의 우주가챠와 홍대의 안서당 이렇게 두군데 추가했어






1. 새인천문고 (인천 1호선 예술회관역)

http://worldofsquare.com



인천 예술회관역 근처에 있는 만화전문매장이야

피규어같은건 없고 그냥 라노벨과 만화책만 팔고 있어

물론 특정 라노벨을 살때 주는 특전같은것도 없는 평범한 서점이야







2. 만화마트 (인천 1호선 부천역)

https://blog.daum.net/as2040



1호선 부천역 근처에 있는 만화전문매장이야

99년부터 운영하고 있었으니까 20년이상 된 상당히 오래된 서점이지

작년쯤 부평시장역 근처에 있던 코믹몰과 합쳐졌어

원래 온라인 판매사이트는 운영하지 않았지만

기존에 코믹몰이 운영하던 사이트를 그대로 계속 사용하는 것같아

근데 사이트 관리는 그닥 안하는것 같음

예전처럼 그냥 블로그에 신간정보만 계속 업로드 하더라

20년간 운영하던 서점이라 단골이 많은지 이렇게 운영해도 유지가 되는것 같음







3. 제이굿즈 (수인분당선, 1호선 수원역)

https://twitter.com/jgoods_sw



1호선 수원역 바로 앞에 있는 피규어 매장이야

피규어와 넨드로이드, 아크릴 스트랩같은걸 팔고 있어

딱히 소개할만한 특별한 특징은 없는것 같다






부산과 대전에도 각각 하나씩 있으니까 참고하도록 해







4. 조이하비 (1, 2호선 신도림역 테크노파트 3층, 3호선 백석역 벨라시타 2층)

https://www.joyhobby.co.kr



여기는 주로 프라모델이 많아서 넣을까 하다가 그래도 피규어도 파니까 일단 넣었어

피규어보다 프라모델을 좋아하는 게이들이라면 한번쯤 가봤을지도 모르겠다

피규어도 마블이나 원피스같은게 좀 많은 편이고 미소녀 피규어는 다른곳에 비하면 그렇게 많은것 같지는 않아

요즘은 드론도 같이 파니까 그야말로 성인들이 가지고 놀 완구류는 다 팔고 있어ㅎㅎ





원래 강변역 테크노마트에도 매장이 있었지만 올해 2월에 문을 닫았어

그러니 괜히 강변가서 쓸데없이 헛걸음은 하지 말자







5. 토이월드 (1, 6호선 동묘앞역)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dlrbqja00



토이월드는 동대문구 동묘앞역 근처에 있어

왠지 이 근처는 나이많은 노인들을 위한 매장들이 있을 법한 분위기인데 생뚱맞게 피규어를 팔고 있어ㅋㅋㅋㅋㅋㅋ

피규어는 주로 원피스나 드래곤볼같은 어느정도 알려진걸 팔고 있어

미소녀 피규어라고 해봤자 러브라이브정도?




하지만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이런 종류의 솜인형들이 좀 많은 편이야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한테 선물해주면 딱 좋을것 같다







6. 코믹존 (2호선 신림역)

https://www.comiczone.co.kr
https://twitter.com/comiczone1



신림역 근처에 있는 만화전문서점이야

피규어와 그 외의 캐릭터 상품들도 같이 팔지만 가격은 다른 곳보다 살짝 비싼 편이야




매장 한쪽이 이렇게 인기있는 라노벨들만 따로 전시하듯 진열해놓은게 특징이야

이걸로 요즘 오타쿠들은 대체 어떤 섹스한 만화와 소설들을 읽고 있는지 한번에 알 수 있음ㅎㅎㅎ

그리고 특정 라이트노벨을 사면 특전을 주는데 주로 미니 태피스트리나 안경닦이 같은걸 주고 있어

가끔 코믹존에서 뽑기 이벤트같은 것도 하니까 트위터에 올라오는 글들을 유심히 살펴보자







7. 애니통 (2호선 신림역)

https://twitter.com/anitongmain
https://blog.naver.com/anitong1



신림역에 있는 애니통이야

여기는 피규어만이 아니라 건담같은 프라모델도 같이 파는 매장이야

참고로 작년에 매장 위치가 바뀌었어

예전에는 신림역 3번출구 방향쪽에 매장이 있었지만 이제는 4번출구 쪽으로 나가야 하니까 햇갈리지 말자






예전에는 피규어도 그럭저럭 있었지만 매장 이전한 뒤로는 그냥 프라모델 전문 매장인듯한 느낌이야

매장규모도 좀 작아진듯한 느낌이고

라노벨은 아예 안보이더라

근처에 코믹존이 있어서 책같은건 잘 팔릴리가 없지






그렇다고 프라모델만 있는건 아니고 이렇게 구석에 몇개 있기는 하더라

프라모델 좋아하면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거야







8. 피규어월드 (우이신설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http://worldfigure.kr



예전에 딱 한번 가봤는데 원피스 전문 매장인가? 이란 느낌이 들었어

원피스 관련 피규어가 굉장히 많았지만 그 외의 피규어들은 그닥 보이지 않았어

원피스 좋아하면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9. 코믹시티 (우이신설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http://www.comicct.com



신림역에 있는 코믹존과 마찬가지로 만화전문서점이야

하지만 코믹존과 다르게 피규어같은건 안팔고 오직 책만 팔고 있어

특전같은것도 주기는 하는데 그닥 자주 주지는 않는 편이야







10. 오타쿠지 (우이신설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https://otakuji.modoo.at



이름만 봐도 바로 오타쿠와 관련된 매장이란걸 한번에 알 수 있음ㅋㅋㅋㅋㅋ

오타쿠지는 피규어나 라노벨 대신에 제일복권(이치방쿠지)만 전문으로 파는 매장이야




그래서 다른 매장보다 이치방쿠지 종류가 다양하고 많으니까 참고하도록 해 






11. 토이마루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http://www.toymaru.com



신대방삼거리역에 있는 피규어매장이야

나무위키에 창고형매장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직접 가보면 무슨 의미인지 알거다

진짜 창고처럼 진열해놨는데 너무 복잡하게 되어있어서 원하는 피규어 찾기가 힘들다ㅠㅠ

하지만 옛날에 나온 피규어라든가 좀 레어한것들이 있는 편이야

미소녀만화경같은 성인피규어도 팔고 있었어

지금은 있는지 모르겠다







12. 턴스톡스 (경의중앙선 양원역)

http://tunstoks.com
https://twitter.com/tunstoks



'이런 곳에 이런 매장이 있어?' 라고 느낄 정도로 정말 뜬금없는 곳에 위치한 매장이야

나름 지하철 주변에 있기는 하지만 배차간격이 가장 좆같은 경의중앙선이라 막상 찾아가기는 좀 귀찮다

주로 피규어와 제일복권을 파는 곳인데





다른 오타쿠 매장들과는 좀 다르게 마이너틱한 것들도 많이 있는 편이야

동물의 숲 제일복권은 여기서 처음 봤음ㅎㅎㅎ

물론 러브라이브 피규어같이 꽤 많이 알려진 것들도 잔뜩 팔고 있어

좀 특이한거 사고 싶으면 여기를 뒤져보는 것도 괜찮을거야





참고로 대구와 제주도에도 매장이 있으니까 그 근처에 살면 한번 가봐







13. 신명문고 (1호선 방학역)

(홈페이지, 트위터 없음)



1호선 방학역 근처에 있는 신명문고야

간판을 자세히 읽지 않는 이상 겉으로 보면 그냥 평범한 일반서점같음ㅎㅎㅎ

특히하게 트위터라든가 온라인 사이트같은게 없어

오직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화와 라노벨을 판매하고 있더라

일반 서적도 함께 판다면 대충 이해가 되겠는데

라노벨만 전문으로 파는 곳이라 저러다가 예전에 사라진 '코믹커즐'처럼 문닫지 않을까 걱정이다




어쨌든 평범한 간판과는 다르게 지하로 내려가는 통로는 오타쿠 매장답다ㅎㅎㅎ

입구부터 젖탱이가 커다란 잔느가 널 반겨줄거야^^





매장 안은 그냥 다른 만화전문서점과 크게 차이가 없어







14. 토이친구 (4호선 평촌역, 4호선 중앙역)

https://twitter.com/toyfriend_ansan
https://twitter.com/toychingu_ay



4호선 평촌역과 중앙역 근처에 있는 피규어 매장이야

피규어와 스트랩, 아크릴 굿즈, 가챠등 여러가지 캐릭터 상품들을 팔고 있어

특히 안양점은 CGV평촌점과 같은 건물 안에 있어서 영화 시작되기 전 기다리는 동안 여기서 이것저것 굿즈들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때우면 될것 같아







15. 만화뱅크 (1호선 월계역)

http://www.manabank.co.kr



노원구에 있는 만화전문매장이야

근데 다른 곳과 다르게 좀 특이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최근에 나온 신간 라노벨이나 만화책을 팔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중고책만 팔고 있어

그것도 이미 절판된 존나 오래된 것들만

옛날에 나온 책을 사고 싶은데 구하기 힘들면 여기를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

근데 보통 그런 책들은 알라딘이나 YES24 중고매장에서 찾으면 거의 다 나옴ㅎㅎㅎ







16. 국제전자센터 9층 (3호선 남부터미널역)


왜 매장 이름이 아니라 건물 한층을 소개하는거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9층 전체가 피규어와 캐릭터 상품을 파는 매장들로 가득 있어서야

대표적으로

논노21 (http://nonno21.com)
논노21 - 성인용피규어 (http://nonno19.com)

쿄우마샵 (http://www.kyoumashop.com)

피규어프레소 (http://figurepresso.com)

피규어세상 (http://figuresesang.com)


그 외에도 몇개 더 있었던거 같았는데 일단 기억나는대로 적어봤어



각 매장별로 장단점을 말하자면 쿄우마샵은 피규어 가격이 싼데 왠지 직원이 싸가지없음ㅋㅋ

개인적으로 배송사고가 있었던 적이 있어서 별로였어

예약구매했던 피규어가 왜 안오나 물어봤더니 '행방불명'ㅋㅋㅋㅋㅋ

일본에서 국내로 넘어오는 도중에 피규어들이 전부 행방불명된 상태라고 하더라ㅋㅋㅋㅋ

환불 받기는 했는데 가장 황당한 일이였어

가격이 다른 곳보다 좀 싼편인것 같으니까 여기서 구매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야



피규어프레소는 딱히 단점도 없고 장점도 없는 느낌이야

가격도 쿄우마샵과 비슷하거나 살짝 높은편인데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아



논노21은 '이새끼들 장사할 마음이 있는건가?'할 정도로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존나 비싼 편이야




대신에 직소퍼즐이라던가 다른 곳에서는 그닥 취급 안하는 걸 파는 곳이가도 해

다른곳에서는 품절된 피규어도 여기는 비싸게 팔아서 재고가 남아있는 경우가 많으니까 참고하도록 해

그리고 중고피규어와 성인피규어도 팔고 있어



만약 국전에 가면 꼭 피규어세상 매장에는 가보는걸 추천해




매장 가장 깊숙한 곳에 이렇게 피규어 박스마다

프린터로 인쇄된 종이가 붙어있는게 보일건데

바로!!



이렇게 다 벗기면 커다란 젖탱이와 핑크빛 유두가 보이는 피규어들이야

19세 이상이든 아니든 구경은 마음대로 할 수 있으니까 사지 않더라도 성인피규어가 어떤건지 직접 눈으로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ㅎㅎ







17. 피규어박스 (3호선 주엽역)

https://www.figurebox.co.kr



3호선 주엽역에 있는 피규어 매장이야

넨드로이드부터 피규어, 캐릭터뱃지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팔고 있어

딱히 특징이랄게 없다

그냥 국전에 있는 피규어 매장들과 비슷해







18. 코코북 (1호선 안양역)

http://ikokobook.com



코코북은 1호선 안양역 근처에 있는 만화전문서점이야

피규어는 팔지 않지만 직소퍼즐과 매장 안쪽에서 구입한 퍼즐을 맞출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그리고 라이트노벨중 책갈피가 들어있는 초판본들은 한쪽에 따로 진열해둬서

자신이 원하는 책의 초판본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여기도 코믹존이나 코믹갤러리처럼 특전을 주는데 특이하게 손목쿠션을 주고 있어

하지만 베개나 방석처럼 커버를 벗길 수 있는 구조가 아니라 더러워지면 세탁하기가 힘들어ㅠㅠ

덕분에 포장한 상태로 장식품으로 놔둠







19. M&H books (2, 4호선 사당역)

https://twitter.com/hongzi7185



M&H books는 사당역에 있는 만화전문서점이야

여기는 다른 만화전문서점과 다른점이 하나 있어




바로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라떼아트도 해줘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 얼굴을 그려주는데 야짤은 안된데ㅠㅠ

탱글탱글한 젖탱이같은걸 해달라고 하면 고소 당할려나?







20. 킹콩 스튜디오 (1, 4호선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http://kkstudio.co.kr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있는 피규어매장이야

아이파크몰 6층 특성상 매장이 사방으로 탁 트여있어서 뭔가 넓게 느껴지기도 해

오직 피규어만 팔고 있는데 유리장식장 안에 피규어도 이것저것 전시해놔서 그냥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어




아이언맨이나 헐크같은 캐릭도 실제와 똑같은 크기인 등신대 피규어도 전시하고 있어

저런거말고 젖탱이가 커다란 미소녀 등신대 피규어도 전시해줬으면...

몇백만원짜리니까 괜히 만지다가 박살내서 피눈물 흘리지는 말자







21. 애니메이트 용산점 (1, 4호선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https://twitter.com/animatekorea
https://www.animate-onlineshop.co.kr


일본에 있는 게임, 애니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애니메이트가 한국에 진출하면서 만든 매장이야

처음 용산 아이파크몰에 문 열였을때는 매장이 존나 작았었다

이게 매장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작았었어

하지만 현재는 위치를 이동해서 더 넓어졌다



아이파크몰 6층 living park(CGV 반대방향)에서 theme park쪽을 들어간다음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애니메이트 매장이 보일거다






매장 위치를 이전하면서 예전과는 정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넓어졌다






예전 애니메이트

짤에 보이는게 전부였다 10명 정도 구경하면 꽉 찰정도로 좁았음ㅠㅠ

예전과 다르게 지금은 라이트노벨과 만화책도 팔고 있어

아크릴스탠드같은걸 팔지만 클리어파일 보관함도 팔고 있어

물론 지금은 품절됨




이런거

애니 극장판 특전으로 클리어파일과 포스터같은거 받으면 보관하기 딱 좋아







22. 코믹갤러리 (2, 7호선 건대입구역)

http://www.comicgallery.co.kr
https://twitter.com/comic_gallery



건대입구역에 있는 만화전문서점이야

매장 입구부터 온갖 캐릭들이 서있어서 누가봐도 오타쿠들을 위한 매장으로 느껴진다ㅋㅋㅋㅋ







예전에는 매장이 작고 복잡했는데 몇년전에 현재 위치로 이전하면서 매장 규모도 커지고 깔끔해졌어





얼마전까지만 해도 코믹존처럼 이렇게 피규어나 아크릴 스탠드를 전시해놓고 팔았지만

지금은 팔지 않고 있어

어짜피 양도 그다지 많지 않아서 관리하기 귀찮아 안파는 걸지도 모르겠네ㅎㅎ

여기도 라노벨을 사면 특전같은걸 주는 이벤트를 가끔씩 해




 
특이하게 부채를 자주 주는 편이야







23. 인투더코스 (6호선 돌곶이역)

http://www.intothecos.com



인투더코스는 지금까지 소개한 매장들과 좀 달라

코스프레 용품을 파는 매장이야

물론 코스프레 용품만 파는건 아니고 애니 굿즈같은 것도 팔고 있어

지갑부터 아크릴 스탠드같은걸 팔지만




소하라와 이카로스의 야한 젖탱이가 그려져 있는 트럼프카드 ㅍㅌㅊ?

다른 곳에서는 잘 안파는 이런 트럼프카드를 파니까 참고하도록 해







24. 우주가챠 (9호선 신논현역)

https://twitter.com/wouldyougacha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우주가챠야

간판만 보면 오타쿠 매장인지 전혀 알 수 없음

강남쪽에 이런 매장이 있었을 줄은 몰랐어ㅎㅎㅎ






하지만 입구로 들어가는 통로는 다른 매장들과 별 차이가 없다ㅋㅋㅋㅋㅋ




럽라 아크릴 키링같은것도 있었지만 매장 이름 그대로 주로 가챠(뽑기)가 많더라

특히 캡술토이가 진짜 많았어

매장 벽면을 따라 캡슐토이만 쫙 깔려있음

캡슐토이 좋아하면 여기로 가면 될것 같아







25. CIH+K-BOOKS (6호선 상수역)

http://cihshop.com
https://twitter.com/CIHSHOP_HQ



일본에서 캐릭터상품과 라노벨, 동인지를 취급하는 케이북스가 한국에 연 매장이야

아쉽게도 페미국가이므로 히토미에서 볼 수 있는 동인지같은건 취급안한다

하지만 매장 유리창부터 뱅드림과 럽라 션샤인의 개꼴 캐릭터들이 반겨주고 있어

양옆에 있는 자지 캐릭들은 뭔지 모르겠다

주로 파는건 아크릴스탠드나 캔뱃지, 클리어파일, 태피스트리같은 조그마한 것들을 위주로 팔고 있어

피규어도 팔지만 많지는 않아

하지만 다른 매장에서는 없는 특별한게 있어





https://blog.naver.com/cihshop/222009750537

바로 애니굿즈들을 중고로 매입해주는거야

물론 아무거나 다 매입해주는건 아니고 어느정도 수요가 있는 것만 해주고 있어

그리고 매입을 할때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만 해





이렇게 매입한 중고물품들은 매장 한쪽에 전시해두고 판매하고 있으니까

잘 찾아보고 사고 싶었지만 못샀던 것들이 있으면 사보도록 하자







26. 애니플러스샵 (2, 6호선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 지하 2층)

https://twitter.com/aniplus_shop
http://shop.aniplustv.com



짤에 있는 여자는 일본 성우 타카가키 아야히

애니플러스샵은 케이블 애니전문 채널인 애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곳이야





매장 깊숙한 곳에서 수영복차림의 야한 젖탱이로 손님들을 유혹하는 카토가 보이노ㅎㅎㅎ

만화책이나 라노벨은 안팔지만

피규어부터 태피스트리, 아크릴스텐드, 클리어파일같은걸 팔고 있어

애니주제곡 음반과 애니BD도 팔고 있는데 좀 비싼편이야

그 중에서 럽라 관련된것들이 꽤 많아

그리고 애니플러스샵에서만 볼 수 있는 것





바로 콜라보 카페야

주로 케이크나 음료를 파는데 특정 메뉴를 주문해야만 얻을 수 있는 굿즈들이 있어

한번 하면 보통 몇달 가까이 하는게 특징이야




매장 옆에는 존나 섹스한 유부녀인 카토 메구미 1:1스케일 피규어가 있으니까

바닥에 누워서 메구미의 치마속 팬티를 잘 관찰해보자^





5월 9일까지만 영업하고 리뉴얼 공사로 한달간 문 닫으니까

새로 개장하면 무조건 방문해보자!!!







27. 오모차랜드 (경의중앙선, 2호선 홍대입구역)

https://smartstore.naver.com/omochalandbyc
https://twitter.com/omochaland1 (새절점 -> 부산점)
https://twitter.com/omochaland2 (홍대점)



홍대입구에 있는 굿즈매장이야

원래 6호선 새절역 근처에도 매장이 있었지만 거기는 지금 영업을 안하고 있어

사진은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매장



피규어보다도 캔뱃지나 아크릴스텐드같은 캐릭터상품들을 주로 팔고 있어

그리고 남자캐릭이 많이 나오는 애니쪽의 상품이 많아서 그닥 살게 없음

러브라이브나 페이트 정도 빼고는 전부 본적이 없는 애니상품들이였어





그리고 겨울에는 부산에 새로운 매장이 생길 예정이고

홍대에 있는 매장도 확장 이전시킨다고 해

요즘 왜 이렇게 매장 리모델링과 이전이 많냐







28. 토이마루 (경의중앙선, 2호선 홍대입구역)

https://twitter.com/toymaru_toy
https://smartstore.naver.com/figuremaru



신대방삼거리역에 있는 토이마루와 이름은 같지만 전혀 관련없는 매장이야 그냥 이름만 같아





마스크 꼭 쓰고 다니자

애니캐릭들도 쓰고 다닌다






딱히 특별한건 없고 그냥 피규어 파는 매장이야

매장 한쪽에 이렇게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으니까 그냥 구경삼아 가보자







29. 피규어 프렌즈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https://blog.naver.com/figurefriends



역시 홍대근처에 있는 피규어매장이야

다른 매장들과 비교해서 딱히 다른점은 없었어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넨드로이드와 일반피규어를 주로 팔아

가격은 그럭저럭 저렴한 편이지만 다른곳에 비해 아주 압도적으로 저렴한 수준은 아니야

그냥 주변에 볼일이 있을때 한번쯤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의 젖탱이를 만지면 무조건 사야하니까 조용히 젖탱이만 감상하도록 하자







30. 피규어프레소 홍대점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https://smartstore.naver.com/figurepresso_hd
https://twitter.com/figurepresso_hd



국제전자센터에 있는 피규어프레소가 홍대 근처에 추가로 연 매장이야

국전지점과 다른점은 음료도 같이 판매한다는 정도?

그래서 간판에도 'cafe'라고 조그맣게 써놓은듯

사진으로는 작아서 잘 안보일지도 모르겠지만

입구 옆에 조그만 창문 위로 황토색의 직사각형같은게 메뉴판이야





피규어를 파는 곳이니까 당연히 피규어가 잔뜩 있어

1,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보다 2층쪽에 피규어나 다른 물건이 더 많은것 같아

아마 음료만드는 공간때문이겠지




2층은 매장 외부사진인 첫번째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 철제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돼

2층이 더 구경할게 많으니까 1층만 보고 그냥 나오지는 말자







31. Play ONE PIECE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AK& 홍대 5층)

https://www.facebook.com/cafedeonepiece.kr



'AK& 홍대'건물 안에 있는 매장이야

이름 그대로 오직 원피스랑 관련된것만 있어



본인의 커다란 젖탱이를 자랑하는 핸콕ㄷㄷㄷㄷ

판매하는 물건중 대부분이 이런 피규어들이야




한국 한정판 굿즈도 팔기는 하는데 그냥 캐릭들이 한복입은게 전부임

딱히 특별하지는 않아




사실 'Play ONE PIECE'는 매장이 다른 곳에 있다가 여기로 이사온거야




AK& 홍대로 오기 이전 매장 모습이야

예전 매장 이름은 'Cafe De One Piece'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원피스에 나오는 '사우전드 써니호'의 모습을 한 '카페'였어

지금은 오직 피규어같은 것만 팔지만 저때는 음료같은 것도 같이 팔았었어






매장이 2층구조라서 써니호 갑판에 올라갈수도 있었어




현재 써니호 모습ㅠㅠ

돛같은 외부장식은 다 철거되고 배의 겉모습만 남아있음ㅠㅠ

매장이 실내로 들어가면서 저런 인테리어를 계속 할 수는 없었겠지

어쨌든 가끔 보면 외국인들도 써니호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도 했었는데

이제는 볼 수 없어서 좀 아쉽다







32. 리펀샵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AK& 홍대 5층)

https://twitter.com/re_funshop



입구부터 근육질 자지를 가지고 있는 배트맨 등신대 피규어ㄷㄷ

리펀샵은 AK& 홍대 5층에 있는 애니굿즈 중고매장이야






이런 식으로 리펀샵에 팔고 싶은 물건을 가격과 함께 장식장에 진열해놓는거야

판매자는 보다 많은 사람들한테 자신의 물건을 홍보할 수 있고

구매자는 직접 보고 상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

진열장의 물건이 계속 바뀌니까 사고 싶은게 있으면 망설이지말고 바로바로 사자







33. 제일복권 공식판매점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AK& 홍대 5층)



리펀샵 바로 옆에 있는 제일복권(이치방쿠지) 공식판매점이야

다른 오타쿠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일복권(이치방쿠지)만 전문으로 팔고 있어

공식판매점이라고 하니까 다른 곳에서 파는건 죄다 '비공식 밀수품인가?' 이런 생각이 듬ㅋㅋㅋㅋㅋㅋ





매장 벽 한쪽이 이렇게 현재 판매중인 제일복권(이치방쿠지)이 붙어있어

그리고 뽑았을때 경품이 마음에 안들면 매장에 경품을 반납하고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재도전 할 수 있으니까

다른 곳보다는 비교적 저렴하게 도전할 수 있어

물론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이벤트지만






다른 쪽에는 받을 수 있는 경품들의 실물이 전시되어 있어

아스나의 젖탱이가 그려져있는 아크릴파일을 가지고 싶어서 도전해봤지만 러버스트랩만 받고 끝ㅠㅠ

공식판매점답게 종류가 많다는 것말고는 딱히 특별한건 없어







34. 애니메이트 홍대점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AK& 홍대 5층)

https://twitter.com/animate_hongdae
https://www.animate-onlineshop.co.kr




역시 홍대 애니메이트도 AK& 홍대 5층에 있어

5층 전체를 일본의 아키하바라처럼 그냥 오타쿠들의 성지로 만들 생각인듯ㅋㅋㅋㅋ

용산에 있는 애니메이트보다 훨씬 규모가 커

매장은 크게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뉘어 있어

왼쪽은 피규어같은 굿즈 오른쪽은 라노벨이나 만화책같은 서적






그리고 매장 한쪽에 이렇게 텅 비어있는 공간이 있는데

아무래도 이벤트같은걸 하기 위해 일부러 이런 공간을 만들어 놓은것 같아

지금은 그냥 스크린에 성우들 영상같은것만 반복 상영하고 있음





구석탱이에 네즈코가 전시되어 있길래 찰칵!!




판매중인 피규어들 광고 포스터들이야

다들 히토미에서 열심히 구르고 있는 캐릭들이네ㅎㅎㅎㅎㅎ






피규어만이 아니라 캔뱃지, 아크릴스텐드, 볼펜처럼 그냥 이것저것 다양하게 팔고 있어

물건도 애니별로 구분되어 있으니까 원하는걸 쉽게 찾을 수 있을거야





애니 OST CD도 상당히 많이 진열되어 있어

아마 우리나라에서 애니OST 앨범은 여기가 가장 많을거야







반대쪽에는 이렇게 라노벨과 만화책이 잔뜩 있어

귀멸이 인기가 많은 만큼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해놨더라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19금 BL물들ㄷㄷㄷㄷ

BL물이 어떤거냐면 자지캐릭끼리 서로 물고 빨고 쑤시는 장르야

그런 책들이 저렇게 한쪽 벽을 가득 채우고 있음

물론 젖탱이년들끼리 젖탱이와 보지를 비비는 GL물도 따로 배치해놨어




이렇게 두칸으로ㅠㅠ

왜 젖탱이년들끼리 비비는 GL물에는 19금 섹스한 만화책이 없노ㅠㅠ

유심히 살펴보다가 그리운거 하나 찾았음






☆유☆루☆유☆리☆하☆지☆마☆루☆요☆!!!!
☆유☆루☆유☆리☆하☆지☆마☆루☆요☆!!!!
☆유☆루☆유☆리☆하☆지☆마☆루☆요☆!!!!
☆유☆루☆유☆리☆하☆지☆마☆루☆요☆!!!!


알고 있는 애들도 있겠지만 사실 유루유리는 여중생년들이 젖탱이 비비는 GL물이야^^

시간날때 커여운 여중생들이 나오는 유루유리를 꼭 애니로 보도록 하자





그 외에 만화책이나 라노벨의 일본 원서나





일러스트집도 있는데 이런건 초판한정으로 특전을 주는게 아닌 이상 그냥 알라딘이나 응24에서 사는게 좀더 저렴한 편이야





그리고 작년 겨울 뉴스에서 폐업한다고 나왔던 북새통문고는 애니메이트와 합쳐졌어

사실 애니메이트 매장에 진열된 책들의 양을 보면 합쳤다기 보다 그냥 애니메이트에 흡수된것 같아

예전에 북새통이 매장에 진열해놓은 책의 양에 비하면 현저할 정도로 양이 적어

애니메이트 매장을 추가로 확장할 공간도 없는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할 생각인지 궁금하다





35. 안서당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https://twitter.com/giftdang
https://smartstore.naver.com/toykeyring



매장들이 홍대에 죄다 모여있네ㅋㅋㅋㅋ

역시 홍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매장인 안서당이야



피규어보다 이런 캔뱃지나 아크릴 키링같이 조그만걸 주로 파는 매장이야

좀 특이한게 있다면





직원들이 이런 이어셋마이크를 차고 마트 수산코너처럼 계속해서 이것저것 말하고 있다는 정도?

이번에 어떤 굿즈가 들어왔는지 쉬지 않고 말하더라

찾고 있는 물건이 있으면 주변에 있는 직원한테 물어보라고 하던데

쉽지않음^^







36. ufotable & 마치 아소비 카페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http://www.ufotable.com/koreacafe
http://ufotablekorea.cafe24.com
https://twitter.com/ufotablecafe_kr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 귀멸의 칼날 애니를 만든 회사인 유포테이블이 일본에서 운영하는 카페를 한국에서도 똑같이 열었어

참고로 ufotable을 '유포터블'이라고 읽는 게이들이 있던데 '유포테이블'이 정확한 이름이야

간판부터 한글이 전혀 없고 'ufotable & マチ★アソビ cafe'라고 쓰여있어서 좆리앙새끼들은 피 토하며 빼애애애액!!! 거릴듯 하다

일본어 그대로 쓰는 바람에 여기가 간판만 보면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전혀 모를것 같아

그나마 창문에 애니 캐릭이 그려져 있어서 뭔가 애니 관련된 매장일거라고 추측한 할 수 있을 듯

자세히 보면 cafe라는 글자옆에 일반음식점이라고 표시되어 있다

"피규어매장만 소개하다가 왠 음식점?"라고 생각할건데




여기 음식점 맞음ㅋㅋㅋㅋㅋㅋ

저거 먹으면 렌고쿠처럼 존나 "우마이!!!" 거릴려나?ㅋㅋㅋㅋㅋ

그냥 단순히 음료정도를 파는게 아니라 제대로 된 식사류를 팔고 있어

정확히는 애니에 나왔던 음식들을 팔기 때문에 메뉴가 항상 똑같지는 않아





물론 캐릭터 굿즈들을 팔지 않으면 애초에 소개자체를 안했겠지

유포테이블에서 운영하는 카페답게 유포테이블에서 제작한 애니위주로 판매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상품들의 종류와 수량이 정말 적어

요즘은 귀멸의 칼날과 관련된 물건밖에 안보임ㅠㅠ





지금까지 여기에서 산것들

전부 젖탱이가 아름다운 사쿠라가 나온것들뿐이야







역시 포인트카드는 젖탱이가 커다란 캐릭으로 해야지!!!

카드는 이렇게 여러개 만들 수 있어

어짜피 뒷면에 적혀있는 번호로 적립을 하는거니까

예쁜 캐릭이 그려져 있는 카드는 이렇게 모아보자

적립금으로만 구입할 수 있는 것들도 있으니까

많이 처묵처묵하든가 캐릭터상품들을 많이 사는 수밖에 없다





http://www.ufotable.com/koreacafe/reservation.html

참고로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예약추첨제로 운영하고 있어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한 후 당첨이 되어야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아주 좆같은 상황이지

이거때문에 헤븐즈필 콜라보할때 사쿠라 코스터 못받았음ㅠㅠ







37. 애니플라자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https://twitter.com/ANIPLAZA1
https://smartstore.naver.com/reishop



드디어 마지막이다

마지막인만큼 존나 예쁜 것들만 보여줄게^^

역시 홍대에 있는 피규어 매장인 애니플라자야

여기는 홍대에 있는 다른 매장들과 좀 달라

바로 '라스트 오리진'이라는 게임의 공식스토어야

참고로 라스트 오리진은





이렇게 젖탱이가 커다란 년이 탱탱한 허벅지를 벌리고 교미해달라고 애원하는 꿀잼게임이야

언듯 보기에는 일본에서 만든 섹스섹스한 게임같겠지만 국내 게임업체가 만든 국산게임임ㅋㅋㅋㅋ

어쨌든 이런 섹스한 게임이다보니 게임굿즈들도 존나 섹스섹스함





이런거라든가






요런거^^

보기만 해도 자지가 존나 단단해지는 굿즈들이노ㅎㅎㅎㅎ

담요처럼 부피가 많이 나가는게 싫으면





이렇게 책상위에 놔둘 수 있는 섹스한 달력을 추천할게






뒷면에는 '회의중입니다'나 '식사중입니다' 라고 적혀 있으니까

회사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해보자






그리고 평택에도 매장이 있으니까 평택에 살면 한가할때 찾아가보자





지금까지 소개한 매장 위치들

찾아보니 서울 이곳저곳에 오타쿠 매장이 있었어

폐업하는 곳도 있지만 새로 생기는 곳도 많아

특히 요즘은 홍대에 집중적으로 생기고 있더라

몇년후면 홍대가 일본의 아키하바라처럼 2D여캐들로 넘치는 거리가 될것같아ㅎㅎ




3줄 요약

1. 오타쿠 취미를 즐길 매장이 존나 많음
2. 홍대에 집중적으로 생김
3. 페미국가에서는 2D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