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선거이겼다고 절대 자만하거나 방심해서는 안된다.


 보수가잘해서 20대30대 애들이 뽑아준게 아니다.

 
 박근헤 보수정권시절 지금 20~30대 애들이 등돌렷듯이..  앞으로 보수정권이 자리잡아도  못하면 그대로 등돌릴 사람들이다.


 20~30대애들이 분노해서 투표한    이번선거 이긴 이유를 명백히 확실하게 알려준다. 


1. 남성 역차별.   지금 20~30애들은 페미니스트들을 극도로 싫어한다. 

 온갖성인지예산과 여성복지란 이름으로 쓸데없이 여성들에게 예산이 쏟아지고 오히려 여성들은 살기더 좋아져서 결혼안하고 애도안낳는게 지금의 대한민국 현실이다.   이에 지금 남자애들은  매우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이구도를 바꾸어서  보수정권이  대선에 이긴다면.    반드시 이명박대통령이 추진하려고했던 여가부를 폐지하여   예산을 확보하고 성인지 예산 , 쓸데없이 안해도되는 여성복지들 대폭삭감하여..  그돈으로 국방 안보 일자리에 힘쏟아야한다.


2. 군문제 

운동권 40대들은    요즘애들  " 군대가 얼마나 편해졌는데  "  "월급이 얼마나 높아졌는데 "  라고 주장하지만,

지금 20대~30대애들은 다안다. 세계 10위권안에드는 선진국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구시대적으로 남자만 아직도 불공평하게 병역 의무를 지고 

최저임금도 안주는 나라는 경제적선진국 국가에서 대한민국이 유일하다는것을..


하다못해 대만도  징병제 폐지됐고,      이란조차도  법정최저임금의 50%는 준다.  이스라엘은 남녀모두 공평하게 병역의무를 진다.


근데 대한민국은  여성인권은 선진국처럼 늘리고,   남자들은 아직도 구시대적인  사고방식 갖고와서  남자들만 시간허비하고,  군대나왓다고 아무런혜택도 없으며,  법정최저임금도 못받는 현실에 젊은 애들은 분노하고있다.

지금 30대들도 결국 남자들이 군대나오고  나이먹으면 순식간에 20대 후반이되어  직장에 계약직으로 들어갔는데   자기보다 새파랗게 어린 여자가들어와서 먼저 정직원되고 상사랍시고 명령질하는 역겨운걸 경험한거다.


지금은 평등한사회가 아니라. 남성역차별받는시대가 되어버렷다.

여기에 청년들은 분노하고있었다.

유튜브에 00회사에 면접대 군대이이기 꺼낸것만으로도   여자들이 득달같이 달려와서  온갖 군대를 조롱하고  "남자들은 군대가서 좋겟다 밥도 꽁짜로먹고 돈도받고 온갖혜택은 다받네 "  조롱하는 댓글들이 수없이도 많이달렸다.  회사측에서 아무리 삭제해보았지만 아직도 많이 남아있다.

20~30대들은 그런 댓글들을 보고듣고 남성역차별받으면서 자라왔다. 


40대들이 군대갔을때는  " 나라지키는 멋있는 남자로 " 여자들이 우러러봤지만


지금 20~30대들 군대가는 상황에  여자들은 " 남자라면 당연히 갔다와야지 "  " 그깟캠프 갔다오고 뭐가힘들다고 " "군대가서 밥도 공짜로먹고 월급도받고 온갖혜택은 다받네"  


어찌 분노하지않을수가 있단말이가???


LH부동산 문제는 기름통에 불을 붙인 것일뿐


사실상 지금 20~30대 청년들이 분노하고있는건  '남성역차별'  '페미니즘' 이다.


이명박 박근헤때 왜 청년들이 돌아섯는가?

만약에 그때 이명박때 여가부 폐지하고 남성인권을 위해 싸웟다면  남성들이 이명박대통령 잡혀들어갈때까지 가만있었을까?


지금 보수당들은 깨달아야한다.  결코  보수쪽이 잘해서 이긴선거가 아니란것을..


다음 정권때 확실하게 가져오고나면 해야할게  첫번째로  여가부폐지와  여성징병제를 필수로해야한다.


여성징병제를 추진해서 남녀평등을 실현하여  젊은층에게 단단한 지지율을 얻고,  젊은 여자들도 군대갔다오고 사상이 애국보수로 변해있을것이다.

그리고 출산+혼인 여성에게는 군대 면제해준다고하면  분명 확실하게 이정권보다  출산율이 늘어날수밖에없다.


만약 이것을 지키지 못한다면 20~30대 젊은층은 얼마든지 보수쪽에 등돌릴수 있음을 명심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