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의 솔로큐 시스템과 mmr과 연승연패구간에 관련 내가 들은 이야기중 가장 신빙성있고 논리가 맞다고 생각되는 이야기를 해주겠다 

어떤 이유라도 너가 연승을 하면 너의 랭포와 MMR이 올라간다 

그런데 이 두가지가 똑같이 올라가는게 아니라 랭포는 많이 올라가고 mmr은 조금 올라가 

7판이겨서 티어업을 해도 너의 mmr은 티어가 안올라갔어 

그래서 그지랄 하다보면 티어는 플2인데 mmr은 플4라서 이기면 점수 12점 이렇게 주고 지면 23점 이렇게 까이고 

이상태가 되면 시스템이 너의 랭크를 너의 mmr과 맞출려고 하기때문에 너에게 어서 랭크를 mmr과 맞추기 쉽게 아주 착한 선물을 줘 

사람아닌 팀원들. 어서 어서 져서 mmr과 너의 티어가 맞아야 너도 게임하기 좋지 않겠냐 

루즈큐를 틀어주는거야 니 계정에.  루즈큐를 틀어주면 이길수가 없어 .  

그렇게 연패가 시작되고 연패해서 니 티어가 박살나고 mmr도 천천히 떨어져서 결국 티어와 mmr이 비슷해지면 이제 너무도 착하게 
이 루즈큐를 꺼죠 .  하 라이엇 착하노 !     그런데 문재는 이 루즈큐를 오래 틀어주기떄문에 너는 실력이 플1인데 이제 플4까지 떨어졌어 

그러면 어떻게 될까 ?  

플4 벌래애들 그냥 솔킬 팍팍 따면서 루즈큐도 끝나고  팀에 사람들 걸리기 시작하고 연승시작이지  

그런데 또 문재가 생겨. 역시나 연승 해봐야 너의 티어는 빨리 올라가는데 MMR은 느리게 올라가잔아 

그러니까 너는 개속 양학을 하게되고 

이러면 또 라이엇 시스템이 너한테 또 착한 선물을 줘 

윈큐 이걸 틀어줘.  시스템이 너는 여기 있을 사람이 아니니까 빨리 올려주자 하고 윈큐를 틀어줘 ㅋㅋㅋ 

그래서 또 연승하고 연패하고 반복하면서 너의 티어는 박살났다가 올라갔다가 하지만 정말 웃긴건 너의 MMR은 이 모든 시간동안 천천히 별로 움직이지 않았어 

라이엇이 이거 왜 이렇게 만들었냐고 ?  

너 게임 오래하게 만들려고 .  너 랭크업 천천히 하면서 게임 최대한 오래하게 만들려고 이렇게 만든거야 .  

그리고 많이들 하는 착각은 "라이엇은 모두를 승률 50% 맞출려고 한다"  이거 전혀 그렇지 않아 

 mmr이랑 티어랑 많이 차이 날때 윈큐 루즈큐 틀어주는것 떄문에 그런 착각을 하는거야 

시스템은 너의 승률에는 관심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