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졸리고 피곤한 원인

인체는 피만 도는것이 아니라 기도 순환 하는데 이 기혈들이 스트레스나. 충격, 긴장상태 지속, 과로, 과도한 성적 분출 등등으로 가 닫히게 되면 무기력하고 피곤해지고 게을러 지게된다.


해결책

1. 유닉스, 아이젠, 극동전자 사의 저주파 자극기 유선 형을 구매한다. (무선제품이나 똑딱이 단추 있는 제품은 파워와 내구성이 약해 치료용으로 부적합하다.)
2. 대추혈을 비롯한 척추를 따라 있는 혈자리들을 자극해 준다. (목,어깨,허리 발가락 앞 부분도 좋다.)
3. 수분증발로 뼈나 이가 상하지 않게 미네랄 워터를 많이 마셔준다.
4. 글루코사민 msm1000mg 과 비타민c1000mg 을 섭취해 준다.(msm  의 햇빛 부작용을 피해서 저녁에)
이렇게 꾸준히 하루에 30분씩 수분증발로 뼈나 이가 상하지 않게끔 너무 많이하는게 아니라
적절히 계속 해주면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시절 쌩쌩이로 되돌아간다...


대략 사진에서 gv2 , gv 6~12 선택2곳 , gv 13,14  부위를 대략 머리 부분 까지 기가 순환되어 올라가도록 4개의 패드로 자극해 준다... 몇일이고 계속 하면 젊어지고 막혀있던 기가 순환되며 쌩쌩해진다.
독맥(Governor Vessel, GV)

한의약융합연구정보센터 표준경혈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내가 10년 가까이 원인모를 지병을 앓으며 병원에서도 뭔지 모른다고 하고... 내돈 들여가며 수많은 서적과 인터넷 자료 자가 인체실험으로 알아낸 피로 회복법이자 히키 폐인을 탈출하게 된 비법이다....

방구석 폐인, 히키 되는 원인이 관계스트레스등으로 기혈이 닫혀서 그렇게 되는데...
그 기혈을 풀어주면 된다 이기... 참고로 다 죽어가던 송장에서 이렇게 해서... 무척 쌩쌩해 졌다.

어릴때 가만히 있다가도 소변 볼때 시원하게 그 위로 소름끼치며 올라가는 그 느낌이 바로 기가 순환하며 올라가는 것인데..
그 기운이 생기며 쌩쌩하진다...

하지만 문제는 역시 관계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