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통제센터는 유럽의 여행 금지령이 3월에 발효되었을 이미 뉴욕에 퍼지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진되었다고 확인한다
미국 연방 질병통제예방센터 (federal 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 보고서에따르면, 3 13 유럽 연합 (EU) 으로부터 입국하는 여행자들에 대한 미국의 금지가 뉴욕에 광범위하게 전파되는 것을 막기에는 너무 늦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연구원들은 3 감염된 뉴욕 주민 30여명으로부터 수집한 바이러스 샘플의 유전 코드를 분석했고, 코로나바이러스의 초기 사례 대부분이 유럽으로 거슬러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그것은 또한 많은 연구원들이 이미 말한 것을 확인시켜준다:여행금지, 학교 폐쇄와 전세 주사와 같은 시간 경감 조치들에 의해 뉴욕 시의 광범위한 지역 사회 전파가 진행되고 있었다는 것을.
질병통제예방센터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발생이 발생한 중국 우한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뉴욕시의 변종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비록 여행 제한이 중요한 완화 전략이긴 하지만, 유럽의 규제가 시행될 때즈음, SARS-CoV-2 수입과 지역 사회의 전송은 이미 이루어졌다,"라고 보고서는 읽어진다.
유럽에서 여행한 것이 뉴욕시의 심각한 발병을 유발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번째 연구는 아니다. 미국에서 최악의 발병으로 25,000 이상이 사망한 것이다.앤드류 쿠오모 미국 주지사는 동안이 바이러스가 유럽에서 왔으며 CDC 보고서는"확실히 뉴욕에서 발생한 일을 설명해줄 "이라고 말했다.
또한:병원에서 정부에 코로나바이러스 데이터를 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규정 변경
"연방 정부는 단지 그것을 놓쳤습니다,"그는 미국은"특정한 책임을 지고 있는 연방 기관의 알파벳 수프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연방 정부가 자신의 보건 관리들의 말을 듣지 못한 것이 국가에"대혼란을 초래하고 있으며 남부와 남서부의 스위치의 주민들이 뉴욕으로 여행하면서 다시 국가를 위협한다고 말했다.백악관은 질병통제센터 연구나 여행 금지 시기에 대한 논평에 대한 요청에 즉각 대답하지 않았다.
목요일 오전, 쿠오모는 미국 증례의 급등에 대한 우려로 뉴욕시에서 재개장 4번째이자 마지막 단계에 대한 희망을 누그러뜨렸다.박물관, 실내 문화 장소, 쇼핑몰, 실내 식당은 뉴욕시가 빠르면 월요일에 시작할 있는 4단계 진입이 허가되면 문을 닫을 것이라고 쿠오모는 말했다.
쿠오모 장관은 4 오후 4시까지는 뉴욕 4단계 최종 결정을 내릴 예정이지만 어떤 방식으로든이 단계에는 새로운 실내 활동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라시오 시장은 목요일 자신의 브리핑에서 식물원, 동물원, 야외 영화와 TV 제작에만 한정될 있다고 제안했다.
또한 참조:코드 19 검사 결과의 대기 시간이 증가하면 젊은이들 사이에 감염률이 높아집니다
"우리는 여전히 술집과 음식점에서만 문제를 보는 것이 아니라, 전국에 걸쳐 에어컨이 설치된 실내 공간이이 병을 퍼트릴 위험이 있다는 것을 지적하면서 말하고 있습니다."라고 쿠오모는 말했다."그래서, 우리는 뉴욕시에서 예방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정부는 또한 서서 군중과 마스크를 제대로 하지 못한 사람들이 바이러스를 전파할 위험이 있는 바와 식당을 단속하고 있다.음식을 제공하는 장소만이 알코올 음료를 제공할 있고 자리에 앉은 손님들에게만 제공될 것입니다.쿠오모 주정부에서는 술집 예약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다른 새로운 정책은 이상의 위반 사례가 인용되면 뉴욕시 기업들의 문을 닫고, 전에"심각한 위반" 대해 닫힐 있다고 쿠오모는 말했다.
다른 뉴욕시 개발:
?뉴욕시는 아이가 직접 수업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원격 학습"날에 10 명의 공립학교 아이들을 돌보게 것이다.소위 학습 연구소는 도서관이나 다른 문화 기관에서 유치원에서부터 8학년 때까지 아이들을 유치원에서부터 다른 문화 기관까지 유치원생으로 데려가 일주일에 5 동안 일하는 부모 자녀들을 돌봐 것이다.대유행 전에 110 명의 학생들을 지원했던 학교 제도는 일년 내내 많은 학생들에게이 프로그램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