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사과 통지문이 가짜라고 생각하는 이유-

 

불과 얼마전까지 문재인을 삶은 소대가리라고 비웃으면서 개성 연락소 사무소까지 폭파시킨 북괴 김정은입니다. 그런 김정은이가 보낸 사과 통지문은 가짜라는 것이 금방

들통나는 증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김정은 위원장 통지문이라 보도하였지만 통지문은 아예 없습니다. 그냥 통일전선부 명칭만 나와 있습니다. 통일전선부장 이름조차 없습니다.

 

 

 

2. 필체가 북괴가 사용하는 필체가 아닙니다. 한 두개 북괴가 사용하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그것은 위장하기 위한 것일뿐, 전반적인 필체는 대한민국 사람이 사용하는 필체입니다.

통일전선부는 대남 적화를 위하여 가장 악랄한 전술을 펴는 기관입니다. 통전부에서 남조선에게 대남 발표를 할 때, 명칭을 '청와대 앞', '귀측' 이라는 명칭을 사용한 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3. 북괴가 사과나 해명따위를 할 존재가 아닙니다. 그리고 문체가 구구절절 설명식으로 나열되어 있는데, 절대로 김정은은 이러한 문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 마지막으로 '벌어진 사건에 대한 귀측의 정확한 이해를 바랍니다.'라는 문체에서 북괴는 '이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북괴는 '이해'라는 단어대신에 '요해'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이 사과통지문은 북괴 통지문이 아니라,

남조선인민공화국에서 자체로 생산한 자작 통지문일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5. 발표문의 마지막에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 2020년 9월 25일' 로

씌여져 있는데, 북괴는 스스로 '조선로동당'으로 표기합니다 .

'노동당'이라는 표현은 한국에서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사과 통지문 또는 전문 자체를 디자인하여 제작하여서 발표하였으면 개돼지 국민들을 좀더 쉽게 속일수가 쉬웠을텐데.... 조금 애석합니다.

아무리 다급해도 그렇지...이번 사과 통지문을 기획한 적와대는 앞으로

대국민 사기칠 때는 좀 더 심혈을 기울여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