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는 미국의 금융을 장악하고 미국정계에 정치자금 조달하는 막후세력이 있다.

미국의 힘을 이용해 서계곳곳을 분쟁시켜 무기팔아 먹는 짓도 하는 인간들이다.

맥아더는 이자들의 정치후원금을 받아 대통령에 도전하려고 했던 인물로 알고 있다.

그는 한국인 수백만명죽인 한국전쟁으로 전쟁영웅에 올랐지만 그런 경력을 갖게 됐어도 대통령이 되지는 못했다.

이 자의 분열책과 전쟁획책으로 인하여 우리는 동족상잔의 전쟁을 하게 되었고, 한반도는 폐허가 됐었던 것이다.





뭐도 없으면서 북침통일을 주장한 이승만이나, 군세가 좀 우세하다고 덜컥 남침을 해버린 김일성의 과오도 있지만,

그러나 무기장사꾼에게 놀아난 미군들 (맥아더, 하지 등)에 의하여 한반도만 큰 피를 보게 됐었다.

그런데 수십년이 지난 지금도 무기장사꾼들에게 놀아나 남북으로, 동서로 분열해 상납하고 있으니 문제다.

한국전쟁이 터졌던 6월25일 광주광산구사암로에 위치한 어등초교4거리에서 2시간 동안 일인시위 했다.

무기장사꾼들의 농간에 놀아나지 않기를 바라고 "지역정치 깨버리고 미군철수 시켜야 합니다" 라고 외쳤다.

그러나 마이크로 칩으로 내 눈을 통해 지켜보고 있는 놈에게 눈도장을 찍으려는듯 나를 쏘아보는 사람들만 2시간 내내 지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