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국정원에 신고하겠다는 변희재의 꼴값질>

변희재, 이 미친 인간이 이제는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님을 친중 간첩으로 국정원에 신고하겠다며 꼴값을 떨고 있다. 변희재, 이 자는 진짜 코미디언 같다. <개그콘서트>도 없어졌는데, <개그콘서트> 대신에 앞으로는 변희재 글을 열심히 읽어야겠다. 변희재 글이 <개그콘서트>보다 더 웃기다. 조원진 대표님 음해질하는 수준 보면 진짜 초딩 같다. 변희재가 그래서 천하의 개쓰레기 자식인 것이다.

<정은킬의 정확한 지적 : "조원진은 제 2의 박정희, 변희재는 제 2의 김대중">

변희재의 조원진 음해질은 김대중의 박정희 음해질과 같다. 즉, 조원진은 제 2의 박정희, 변희재는 제 2의 김대중인 것이다. 정은킬님께서 이 점을 아주 정확하게 잘 짚어 주셨다. 김대중 졸개 김경재를 정치적 스승으로 모시는 변희재는 우익이 아니라 좌익이다.

<진짜 중공 간첩은 조원진이 아니라 변희재>

나는 변희재야말로 진짜 중공 간첩으로 본다. 물론 김정민 박사가 조원진 대표를 친중이라고 하는 건 맘에 안 들지만, 그래도 김 박사가 변희재를 친중이라고 한 것에 대해서는 나도 100%, 아니 1,000% 
공감을 한다. 변희재가 인터뷰한 대만 부총통 뤼슈렌은 반중 인사가 아니라 친중 인사다. 변희재야말로 전형적인 친중 맛조개인 것이다.

우리는 자기 카페에 맨날 설사똥이나 뿌직뿌직 싸질러 대는 '변설사' 변희재를 다시 감옥에 집어넣어 버려야 할 것이다. 안정권의 말대로, 변희재는 방사능으로 태워 죽여버려도 모자랄 희대의 개쓰레기 자식이다.

2020.06.30.
맛있는노무현꼬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