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들아 우선 이런시기에 이런글 싸지른거 미안해, 하지만 선거 조작이그리고 선거조작을 통해 이득을볼 집단이 이렇게 체계적으로 웃ㅇ직이며 우리 대한민국에 뿌리깊게 박혀있다면, 원초적인 관점으로 봐야한다고 생각하고 대한민국의 건국에 대해 조사 및 생각하며 써봐

 

 

게이들아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등 이야기 많이 들어 봤을꺼야. 
한국과 일루미나티 분명 이 작은 나라가 어떻게 강대국이 되었을까? 과연 우리의 박정희 각하의 힘으로 되었을까? 

다음부터 싸재끼는 글은 아무것도 100% 확실한 것은 없지. 다만 가설과 추측일 뿐이다. 하지만 정황상 추측이 진실에 더 가까워 보여.(본인 피셜)

한국에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이 개입했을까?

맨 처음 한국에 프리메이슨이 어떻게 접촉하였고 누구를 통해 

어떤 방법을 통해 정권을 잡았는가?


한국뿐만이 아닌 프랑스 혁명, 미국 독립전쟁 모두 개혁파의 등장으로 일어나는것은 역사를 공부한 똑똑한 게이들은 다 알거야.

 

일단 우리나라만 이야기 할게.
먼저 프리메이슨을 접하여 크게 발전한 일본을 통해 급진세력(일루미나티)이 들어와, 그 주인공들은 바로 갑신정변의 주인공들이야
 

김옥균, 박영효, 서재필, 서광범, 홍영식 등

 


 

자세한 설명없이 손동작이 말해준다.(손동작 일루미나티를 아는 게이들은 알것이다 가슴주머니로 손을 넣는것. 모르는 일게이들은 인터넷에 일루미나티 손동작 검색해봐라)

 

얘네들이 우리가 빠는 일본에서 공부한 급진개화파야.

그때 당시 조선은 신분제도와 청나라의 아래인 국가였는데
얘네들이 청나라의 종주권을 부인하였고 신분제 폐지를 말한 획기적인 사람들이지.

청나라에 의해 3일만에 실패하였지만 프리메이슨의 첫 대한민국 시작이라 생각해.


그 후 동학농민운동으로 아래사람들을 통한 개혁운동도 하지만 모두 실패하지.
(동학농민운동도 보면 일루미나티적 성질이 다분해. 특히 프리메이슨 33도와 동학농민운동 33인이라는 체제는 괘를 같이 하는데, 소름돋게 흡사해)
 
여튼,
프리메이슨은 조선과 청나라의 철통방어를 뚫고 자신의 국가로 한국을 만들기 위해 갑오개혁으로 일본 시스템을 한국에 구축하기 시작해서 결국 한국은 대한제국으로 선포하여 청나라에서 독립을 하게되버렷.

 
그래서 세운것이 파리 개선문을 본따 만든 독립문


 

자 여기서 무슨 우리나라 독립문을 파리의 개선문이랑 디자인을 똑같이 해서 만든거지?
그렇지 파리 개선문은 프랑스 프리메이슨 나폴레옹이 프랑스혁명을 성공 후 세운 건물이구나, 그래서 그렇구나....(합리적인 정황이 너무 많지 않아? 게이들아?)


 

메이슨 아니라고 할까봐 공을 세우는데로 기념비적 건물을 짓구만.


프랑스 혁명과 아주 상관없어 보이지만 방법이 비슷하였고 배후가 같은 세력이 있었다는걸 암시하는 듯 하지 않아?

 
 

여기서 가장 궁금한 점이 있어,

그 때 당시 왕이였던 고종이 갑신정변의 주인공 박영효에게 왜 하필 태극기를 그리게 시켰는가인데

 

강화도조약으로 일본에 불평등조약을 맺은 고종이 왜 일본의 앞잡이 박영효에게 태극기를 부탁하였는가 이해가 가지 않지

 

 

너무 민감하고 예민한 부분이야 태극기 문제라니...
게이들아 너희들으 태극기가 정상적이라고 생각하니?

제가 태극기의 대해 말하기는 참 조심스러운데

 

만약 프리메이슨인 박영효가 태극기를 만들었다면
숨은 의미가 있지 않을까? 박영효게이가 만든게 아니고 프리메이슨이 만든것 일테니깐?
 

요건 박영효가 만든 태극기


 


그리고 현재 태극기의 태극이 원래 의미인 태극과 반대의 물결 방향인건 다들 알아?

왜 그럴까? 


그건 아는게이들이 좀 말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