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2에서 시작했는데 빅뱅이전 시프마스터까지만 했던터라 지금보니 완전 다른게임이더라. 유니온이니 링크 이런건 모르고 그냥 즐기자는 마인드로 시작했음. 근데 하다보니 타격감도 좋고 마침 코로나때문에 강제 봉인돼서 좀 각잡고 해보려고 검색도하다가 넘나 어려워서 글남김.

썬콜 120정도까지 키웠는데 초기에주는 선물상자를 까서 에잠을 걍 장비에 대충발랐더니 그럼 안된다고하네? 엠블럼 보조장비 먼저쓰고 해야된다고..

 

그래서 리부트1로 가서 캐릭을 다시팜. 폴암쓰는 아란이 씹간지라 아란으로시작. 이번에는 에잠잘썼는데 문제는 120템도 받자마자 까버렸다는거. 근데 이건또 나중에 150제무기에 강환불을 써야된다고함. 지금 아란 155인가 찍었는데 펜살도 제대로 못맞추고있어서 이것도 망한거임? 메르세데스 새로 만들어서 키우고있긴한데 내 아란은 좃4된거임?

 

일게이답게 친구도없어서 혼자서 솔플로 자쿰잡고 혼테일잡고 그러고놀고있음. 이거 그냥 해도 될까? 렙업도 더디고 다른애들보면 존나 빠른거같아서 뭔가 비효율적으로 하는거같아서 질문함. 길라잡이 보면서 도장받고 그러면서 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