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보수지만 진짜 보수란 씹병신들은 대가리가 뜰딱이다. 틀에 박혀있다는 말이다.

보수가 지금 이 고생을 하는 이유는 박정희 때문이다.

박정희는 잘못된 방법으로 나라를 세웠고 쿠테타 모의했던 제이피는 박정희가 서거한 후 20년 가까이 지나서 나라를 좌파들에게 팔아넘겼다.

문재인은 어떠한가

문재인 자서전을 보면 문재인이 80년 감옥에 있을때 사시2차까지 통과된 상태였다. 3차 시험을 앞두고 사시합격생이 딱 2명인 경희대에서 학교의 명예를 위해 문재인 석방을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여 신군부가 석방시키도록 만든게 바로 김점곤이다.

이들은 전부 박정희 쿠테타와 연관있는 사람들이다.

정말 그가 나라를 위해 구국의 5.16 혁명을 했다면 제이피 사례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방법이 옳지 못하면 그 정당성을 인정받지 못한다.

맥아더가 박정희와 같은 방법으로 백안관과 방송국을 접수했다면 맥아더는 어떠한 평가를 받을까

대가리를 잘굴려보라

박정희는 대통령을 하고 싶었다면 진작에 정당 활동을 하며 우익활동을 했어야 했고 정치인으로서 길을 걸어가며 국민의 선택을 받았어야 했다.
그가 18년동안 민주주의 방식으로 정치를 한건 없다.
강압과 폭압..자신이 남로당있을 시절에 피흘려가며 우익활동했던 김두한같은 애국자들까지 자신을 비판한다며 잡아다 고문한 사람이다.

박정희를 미화하지마라

그가 보통학교 선생에서 관동군을 갔다면 그는 똑똑한 사람이다. 그가 만주에서 독립군이 대부분 중국과 연관되어 있거나 그들이 야체이카 조직으로 공산당 활동을 해왔다는 것은 잘알것이다.
겉으로 보기엔 민족독립을 위한 독립운동이라고 하지만 실상은 공산주의 vs 제국주의,자본주의 대결구도였다.
그런 그가 해방 후 형 박상희가 처형당하고 자신도 남로당으로 처형위기에 처하자 백선엽의 최후통첩으로 군내 남로당 조직을 밀고하고 혼자 살아남는다.
김종필 패거리들을 만나서 쿠테타 모의를 한 시점도 한국전쟁이 일어나기 전부터다. 그는 남들이 우익활동하며 민주주의 국가를 만들기위해 고군분투를 할때 남로당에 있었거나 그리고 쿠테타 모의를 한거밖에 없다.
61년에 5.16 혁명을 한게 아니라 그때까지 때를 기다리다 기회주의적으로 쿠테타를 한 것이다.
정말 방법이 옳지 못했다.
정말 나라가 걱정이 되고 반공을 국시로 삼을정도로 공산당이 싫었다면 그는 우익활동을 했어야 했고
진작에 정치인으로서 두각을 나타낼정도로 정치를 했어야 했다.
이런 형식적 절차를 하나도 안지키고 무슨 박정희가 보수의 영웅이란 말인가?

또한 박정희는 딸 박근혜를 제대로 가르치지 못했다.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고서 보수를 완전히 말아먹었다.
평양을 방문하여 김대중-김정은의 6.15 공동선언을 찬양했고
한미일 삼각동맹을 이탈하여 민비가 한거처럼 중국-러시아에 줄을 서버린 한심한 대통령이였다.
보수라고 말하면 수치스러울 정도의 무지에서 보수를 완전히 말아먹었다.

이 모든 것은 좌파들이 공격하지 못하도록 보수 스스로가 자신들의 가치인 자유와 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켰다면
좌파들은 대한민국에서 또아리를 쉽게 틀지 못했을 것이다.

박정희가 방법이 옳았냐에 씹병신 색기들은 쌩뚱맞게 경제를 발전시켰다는 논리를 들먹인다.
경제를 발전시켰다고 수단까지 정당화되는가?
그래서 지지를 못받는 것이다.
사실 박정희가 쿠테타를 하고서도 경제를 발전시키지 못했다면 쫓겨나고 말았을 것이다.
미국이 당시 대만이나 한국처럼 미국 자유주의 노선의 개도국 경제지원을 해서 공산주의와 대립해온건 사실이다.
더구나 세지마 류조에 의해 많은 조언을 받은 것도 사실이다.
박정희는 한 인간이지 신격화되어서는 안된다.

박정희를 버리면 보수가 산다.
박정희,전두환 이자들은 경제를 발전시켰지만 정당성을 얻지 못했다. 방법이 옳지 못했다.
이승만은 어떠한가..부정선거로 쌓아온 명예까지 다 실추되었다.
보수 십병신 색기들은 이승만,박정희는 잘한 것만 있고 잘못한거 하나도 없다라고 미친 소리를 하는데
니들이야 말로 대깨문처럼 상식이 없는 색기들이다.

민주주의와 헌법의 기본 가치도 모르고 우파를 지지한다는 미친놈들
꼭 이런 놈들이 맹목적으로 박근혜나 추종하고 있다.
이런 놈들은 반공주의자지 자유우파가 아니다.
반공과 자유우파는 다르다. 혼동하지말라
전두환까지는 반공만으로도 먹히는 시대였지만 지금은 반공만 하면 보수가 망한다.
자유우파는 스스로 보수의 가치를 지켜가며 좌파와 싸우는 것이다.
합법이 아닌 불법으로 좌파와 싸우면 후세의 보수가 세울 논리가 없다.
지금의 보수들이 그런 상황인 것이다.

이렇게까지 말해줬는데도 못알아쳐먹으면 나도 더이상 설득할 자신이 없다.